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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작성 전 - 지역 타겟팅
지금까지 넓은 범위에서 국가 및 국가 그룹으로 타겟팅 하는 과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금부터는 색다르게 특정 국가 내의 도시 및 지역만 타겟팅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일부 국가에서만 제공)

지역 타겟팅은 선택한 도시나 지역을 검색하는 고객이나 해당 도시나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에게만 광고가 게재된다는 뜻 입니다. 이 방법은 밀라노, 플로렌스, 베니스 등지의 플로리스트와 같이 특정 지역에서 기업을 운영하는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

지역 타겟팅은 새 캠페인을 만들 때 처음으로 선택하는 옵션 중 하나 입니다. 먼저 국가를 선택하면 해당 국가의 지역, 도시 또는 도심 지역을 하나 이상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캠페인 및 광고 개발
목표: 현지에서 사용하는 언어를 사용해 로컬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광고문안을 작성하는 과정을 살펴보고, 전세계 광고주들이 사용할 수 있는 지불 옵션을 알아봅니다.

계정 구성을 통한 손쉬운 관리
여러 국가를 타겟팅 하기 전에 계정을 구성하십시오. 명확하게 정의된 캠페인은 확인 및 관리하기가 쉽습니다. 반면 복잡한 캠페인은 끊임없이 혼동을 일으킵니다.

먼저 특정 타겟 국가 및 컨텐츠를 반영하도록 캠페인이나 광고그룹 (Ad Group) 의 이름을 지정 하십시오.  고유한 캠페인 및 광고그룹 (Ad Group) 의 이름을 만드는 데 조금만 신경을 써도 나중에 시간과 에너지를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타겟팅
광고주는 가끔씩 광고와 키워드 사이에 여러 언어를 사용하는 실수를 저지릅니다. AdWords 로 광고할 때에는 이러한 비효율적인 방법은 피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광고그룹 (Ad Group) 에서 광고는 프랑스어로 되어 있고 키워드 목록의 키워드는 다른 언어로 되어 있는 경우 여기에 해당되는 모든 키워드는 프랑스어로 작성된 동일한 광고를 게재합니다.

source: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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