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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타겟팅
광고주는 언어 및 위치별로 광고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즉, 광고가 게재되는 위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AdWords 인터페이스에 제공되는 모든 언어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AdWords 에서는 광고를 번역하지 않으므로 특정 언어로 광고를 게재하려는 경우에는 해당 언어로 광고를 직접 작성해야 합니다. 광고 작성 시 사용한 언어와 같은 언어를 구사하는 사용자를 타겟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특정 타겟 위치를 선택하여 고객의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AdWords 에서는 국가, 지역, 사용자 정의 등 여러 수준의 위치별로 광고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주가 영어로 광고를 작성한 뒤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및 스웨덴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같은 광고주가 스웨덴어로 광고를 작성한 뒤 위와 동일한 국가에 광고를 게재하거나, 스웨덴에만 게재하거나, 전세계를 대상으로 게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언어 및 위치 타겟팅 레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전세계 광고주의 이점 확인
전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광고해야 하는 이유는 간단히 말해 유연성을 갖기 위해서 입니다. 유연성은 AdWords 프로그램의 핵심입니다. 여러 국가 및 언어로 광고하면 각각의 개별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소개할 수 있습니다.

200여개 국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므로 AdWords 를 통해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다양한 시장에서 귀하의 제품에 대한 관심도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여러 국가의 특정 시장 인구를 겨냥한 캠페인을 만들어서도 이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국가에서 광고를 게재하면 도달 범위가 확대되고, 비즈니스를 발전시킬 수 있는 더 많은 기회가 창출됩니다.

성공적인 타겟팅
성공적인 캠페인 개발을 위해서는 목표를 이해해야 합니다. 목표를 명확하게 이해하지 못하면 원하는 타겟을 식별하는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새 광고주의 경우 일반적으로 도달 범위를 넓히기 위해 '모든 국가'를 타겟으로 설정합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면 해당 광고나 웹사이트에 쓰인 언어를 읽을 수 없는 사용자나 이 광고주의 고객이 되고자 하나 별 도움을 받지 못하는 사용자를 타겟으로 설정할 수도 있게 됩니다.

source: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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