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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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국가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기업의 경우 해당 국가를 타겟으로 선택하십시오. 영국 소재 기업이 일본이나 독일에 거주하는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할수 없다면 일본이나 독일을 타겟으로 정하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반면 여행객들을 위한 호텔을 운영하는 경우 전세계 사용자를 타겟팅 해야 합니다. 광고를 게재해야 하는 위치를 가장 효과적으로 평가하려면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1. 내 (또는 내 고객의) 광고 목표가 무엇입니까?
2. 나 (또는 내 고객) 는 어떤 고객을 대상으로 광고를 게재합니까?

전세계 고객 타겟팅
목표: 언어와 위치를 사용해 광고를 타겟팅 하는 방법과 전세계적으로 광고하는데 드는 비용을 최소화 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사용자 정의 타겟팅
사업장이 위치한 곳에서 10마일 내에 거주하는 고객만 타겟팅 하는 등 굉장히 특별한 고객에게 접근하기 위해서 사용자 정의 타겟 지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유용한 도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언어 및 위치 타겟팅 레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전세계를 타겟으로 광고를 쉽게 게재할 수 있는 AdWords
앞서 설명 했듯이, AdWords 광고주는 여러 국가를 타겟으로 하는 새 광고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새 계정을 만들지 않아도 되며, 원래 계정 하나만으로 여러 개의 캠페인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새 캠페인을 만들려면 계정 내에서 기존 캠페인 위에 있는 새 캠페인 작성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새 캠페인을 만들 때에는 가장 먼저 언어 타겟을 선택 합니다. 타겟 언어를 선택한 후에는 타겟 위치를 선택해야 합니다.

국가별로 타겟을 설정하거나 또는 국가 내에서 개별 지역 및 도시별로 타겟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직접 사용자 정의 지역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불필요한 비용 방지
전세계를 대상으로 광고를 타겟팅하면 광고에 대한 노출이 증가합니다. 노출수는 많을수록 좋습니다. 그러나 너무 광범위하고 제대로 정의되지 않은 고객이 클릭하는 낮은 품질의 클릭을 주의해야 합니다. 타겟이 분명한 광고는 올바른 고객에게 접근하는 것 외에도 클릭률 (CTR) 을 높여주어 페이지에 있는 다른 광고에 비해 게재순위가 향상됩니다.

source: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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