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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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 설정 과정이 끝날 때 쯤 통화를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통화가 표시되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원하는 통화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지불 유형과 방법은 선택한 통화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모든 국가와 통화에서 은행 송금 거래를 허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Google 지불 옵션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광고 실적 추적

키워드 실적
광고 관련성
목표: 다음 기능을 이해 합니다.

Google의 목표
광고 관련성
Google 에서 키워드 실적을 평가하는 방법

Google 의 목표
Google 의 목표는 전세계의 정보를 모든 사람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있습니다.
Google 에 나타나는 검색 결과와 AdWords 광고 모두 이러한 목표를 실현하는데 기여합니다.

인터넷 사용자는 Google 에서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확신을 갖고 Google 검색을 사용합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Google 은 최대한 관련성 높은 광고와 검색 결과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검색 결과와 광고가 유용하다고 느끼는 사용자 일수록 현재는 물론 향후에도 광고를 클릭할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관련성 높은 광고 위주로 광고를 게재하면 인터넷 사용자와 AdWords 광고주 모두가 유익한 경험을 얻게 됩니다.

검색 및 광고 관련성 비교
검색 및 광고의 관련성은 다르게 평가됩니다. 검색 결과의 경우 관련성 및 순위는 100 가지가 넘는 요소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 됩니다. 여기에는 특허를 받은 Google 의 PageRank 알고리즘도 포함 됩니다.

AdWords 광고의 경우 관련성 및 순위를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로 광고의 품질, 즉 품질평가점수를 들 수 있습니다. 이 점수는 사용자가 광고의 효율성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가장 확실하게 보여 주며, AdWords 클릭당 비용 (CPC) 가격 정책 모델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Google 은 사용자가 자신과 관련이 있는 광고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찾도록 하며, 투자수익 (ROI) 을 올릴 만한 클릭에 대해서만 광고주에게 비용을 청구합니다. 따라서 사용자에게 최대한 유용한 광고를 게재하고 광고주가 자신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 중 관련성이 높은 방문자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도록 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AdWords 소개 강의를 참조하십시오.

source: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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