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81)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운영중: 운영중 키워드는 품질평가점수와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은 키워드를 말합니다. 키워드가 '운영중'이면 키워드 또는 광고그룹 (Ad Group) 의 최대 클릭당 비용 (CPC) 이 현재 최소입찰가를 만족한다는 뜻 입니다. 현재 광고 게재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광고그룹 (Ad Group) 에서 경우에 따라 최적화를 사용하여 품질을 개선할 수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광고문안 및 키워드를 재평가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클릭률 (CTR) 열 및 키워드의 최소입찰가와 같은 계정 통계를 참조하여 키워드의 품질과 실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검색 시 운영중지: 검색 시 운영중지로 표시된 키워드는 품질평가점수와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이 Google 또는 검색 네트워크에서 광고를 실행할 정도로 충분히 높지 않습니다. 그러나 컨텐츠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광고를 실행하는데는 도움이 됩니다. 검색 시 운영중지된 키워드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후반부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Google 의 실적 모니터
Google 은 시스템 내에서 모든 운영중 및 운영중지 상태의 키워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 합니다. 광고 검색은 끊임없이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시장이므로 키워드의 품질평가점수, 최소입찰가, 키워드 상태 등이 수시로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키워드의 실적이 좋고 품질평가점수가 높아지면 최소입찰가가 낮아집니다.

Google 시스템은 고품질 키워드 (사용자에 대해 관련성이 높고 타겟이 분명한 키워드) 에 대해 최소입찰가로 광고를 실행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립니다. Google 은 귀하께서 광고 게재순위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최소 금액보다 10원만 더 지불하면 되도록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자동으로 조정해 드립니다. 키워드의 품질이 높을수록 사용자가 귀하의 광고를 클릭할 때 지불해야 하는 비용이 낮아집니다.

키워드 실적 관리
키워드 평가 시스템은 보다 유연하게 광고의 품질과 비용을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타겟이 명확한 키워드를 선택하고 관련성이 높은 광고문안을 작성하면 클릭당 비용 (CPC) 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반면 타겟이 불분명하고 검색률이 낮은 키워드에 대해서도 원하는 경우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 클릭당 비용 (CPC) 을 더 많이 지불해야 합니다.

키워드 실적이 저조하여 검색 시 운영중지 상태로 표시되는 경우 (1) 최적화를 통해 캠페인, 광고문안, 키워드 품질 등을 개선하거나 (2) 광고 게재가 가능한 최소입찰가 수준까지 키워드의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높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키워드, 광고문안 및 광고그룹 (Ad Groups) 최적화 강의내용을 참조하십시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