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83)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이러한 유형의 리포트를 기반으로 하는 사용자 정의 리포트를 작성하려면 리포트 작성 페이지 상단의 풀다운 메뉴에서 선택하십시오. 나머지 페이지의 리포트 사용자 정의 옵션에 선택한 리포트 유형이 반영되도록 재설정 됩니다. 그런 다음 나머지 페이지를 작성하여 사용자 정의 리포트를 작성할수 있습니다.

1. 보기: 선택한 모든 통계에 대한 고급 개요를 보려면 요약을 선택하고, 계정에 대한 일일 통계, 월 통계, 분기 통계 또는 연간 통계 중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2. 기간: 일반적인 기간의 통계를 보려면 첫 드롭다운 메뉴 옆의 라디오 버튼을 클릭하고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십시오. 특정일에 대한 데이터를 보려면 두 번째 라디오 버튼을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시작 및 종료일을 선택하십시오.

3. 캠페인: 캠페인을 모두 포함시키려면 첫 번째 라디오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개별 캠페인이나 광고그룹 (Ad Group) 의 경우 수동 선택 옵션을 선택하고 리포트에 포함시킬 캠페인 및 / 또는 광고그룹 (Ad Group) 을 클릭하십시오. 포함시키고자 하는 수만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고급 옵션: 열: 포함시킬 데이터의 열만 포함시켜 리포트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리포트 유형에 사용할 수 있는 각 열 카테고리의 확인란을 표시하려면 열 추가 또는 제거 링크를 클릭하시오. 노출수, 클릭수, 클릭률 (CTR), 평균 클릭당 비용 (Avg CPC), 비용, 평균 게재순위, 캠페인, 일일예산, 캠페인 상태, 광고그룹 (Ad Group), 광고그룹 (Ad Group) 상태, 헤드라인, 표시 URL 등 다양한 선택사항이 표시됩니다. 열을 추가 또는 제거하면 선택한 항목을 기준으로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표시된 열이 업데이트 됩니다.

5. 고급 옵션: 필터: 필터를 사용하면 지정한 요건을 기반으로 최대 4가지 데이터 형식을 걸러내어 리포트를 추가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 필터를 만들려면 특정 기준에 일치하는 행만 표시를 클릭 하십시오. 그런 다음 풀다운 메뉴를 사용하고 해당 입력란을 작성하여 광고 게재, 상태, 검색 유형, 사이트 / 키워드, 평균 게재순위, 클릭수, 비용, 평균 클릭당 비용 (Avg CPC), 클릭률 (CTR), 노출수 등 리포트 관련 데이터 형식 중에서 최대 4개를 선택하여 사용자 정의할수 있습니다.

6. 리포트 이름: 나중에 유사한 리포트를 실행하려면 리포트 제목을 입력한 후 리포트 템플릿으로 저장 확인란을 선택 하십시오.

7. 예약 및 이메일: 리포트를 정기적으로 실행하려면 확인란을 선택하여 자동 리포트를 예약하고 풀다운 일정 메뉴에서 매일, 매주 월요일 또는 매월 1일을 선택 하십시오. 리포트가 준비되었을때 이메일로 통지를 받으려면 다음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통지 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하십시오. 주소가 여러 개일 경우 쉼표로 구분 하십시오. 리포트를 이메일에 첨부하려면 옆의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풀다운 메뉴에서 원하는 리포트 형식 (.csv, .csv(Excel 용), .tsv, .xml 또는 .html) 을 선택 하십시오.

리포트 작성 버튼을 클릭하면 리포트가 제출되었음을 확인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