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102)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퍼널 설정 및 목표 정의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움말센터' 에서 해당 주제를 참조 하십시오.

전자상거래 분석 리포트를 통해 인터넷 상의 전세계 방문자가 어디에서 오는지, 무엇을 구매하는지, 그리고 어떤 마케팅 캠페인이 판매 실적을 높이는데 기여하는지 등을 파악할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프로필에서 전자상거래 보고 기능을 활성화하면 전자상거래 리포트를 볼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Google Analytics 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구매 링크를 웹사이트 트래픽 소스로 연결
2. 광고를 통해 방문한 방문자를 거래로 효과적으로 전환시키는 방법 추적
3. 투자수익 (ROI), 클릭당 수익, 방문당 평균 가치 및 기타 재무 통계를 획득하여 효율적인 광고 및 사이트 디자인에 액세스

제품 키워드 상관관계 리포트는 전자상거래 리포트의 한 예로, 이 리포트를 통해 사이트에서 판매된 제품과 방문자가 해당 제품 검색 시 사용한 키워드를 추적할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면 사이트를 통해 사업을 추진하려면 광고문안과 방문 페이지에서 어떤 제품을 홍보해야 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제품 키워드 상관관계 리포트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표시합니다.

1. 제품의 총 판매수
2. 발생한 총수익
3. 평균 제품 가격
4.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각 제품의 평균 주문량
5. 특정 제품의 판매를 이끌어낸 키워드

전자상거래 추적을 설정하려면 '도움말센터' 에서 해당 주제를 참조 하십시오.

Google Analytics 설정
목표: 웹사이트에 Google Analytics 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도움말 문서를 언제 사용해야 할지 결정합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