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100)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시작하기
Google Analytics 를 설치하려면 페이지의 HTML 코드 아무 곳에나 Google Analytics 추적 코드 (GATC) 를 붙여넣으십시오. 페이지에서 로드 관련 지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페이지 코드 하단의 닫는 </body> 태그 바로 앞에 추적 코드를 넣으십시오. 특정한 고급 Analytics 기능을 사용하거나 가장 정확한 추적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각 사이트 코드 페이지의 여는 <head> 태그와 닫는 </head> 태그 사이에 코드를 넣을 수 있습니다.

섹션 후반부의 Google Analytics 설정 항목에서 계정을 설정하기 위한 기본 10단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 리포트 소개
목표: 여기서는 리포트의 세 가지 카테고리와 각 리포트 카테고리에서 얻을 수 있는 데이터 유형에 대해 알아봅니다.

리포트 카테고리 정보
Google Analytics 리포트를 이용하면 사이트에 가장 효과적인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80개 이상의 리포트를 통해 귀하의 계정에서 사이트를 둘러보는 방문자를 추적하며 AdWords 캠페인, 이메일 캠페인, 검색 엔진 추천, 오프라인 광고 등 마케팅 전략의 성과를 추적합니다.

이 정보를 참조하여 어떤 키워드가 실적이 좋은지, 어떤 광고문안이 가장 효과적인지, 그리고 전환 과정 중에 방문자가 어디에서 이탈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의 세 가지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마케팅 최적화
2. 컨텐츠 최적화
3. 전자상거래 분석

각 리포트 카테고리 별로 다양한 리포트를 실행할수 있습니다. 다음 섹션을 참조 하십시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