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99)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Google Analytics 는 Google AdWords 계정과 통합되어 AdWords 사용자는 자신의 계정에서 Analytics 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 는 키워드를 자동으로 추적하고 투자수익 (ROI) 리포트를 위해 AdWords 비용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Google Analytics 의 적합한 사용자
Google Analytics 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모든 분들에게 유용하며, 다음 사용자를 대상으로 유익한 심층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1. 웹 디자이너
2. 온라인 마케터
3. 경영진

또한 사이트 운영 방법, 운영 목적 및 운영 대상에 대한 다각적 측면의 정보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리포트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 의 이점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사용자의 이용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고 이를 바탕으로 여러 가지 기능을 개선하는 것이 효과적인 온라인 사업 기반 구축의 핵심 입니다. Google Analytics 는 다음 난제에 대한 해답을 제공합니다.

1. 쇼핑 바구니를 포기하는 이유와 포기 지점은 어디입니까?
2. 웹사이트를 외면하는 이유가 디자인 입니까?
3. 어떤 마케팅 전략이 가장 효과적 입니까?
4. 사이트 방문자는 어디서 옵니까?
5. 방문자는 웹사이트에서 무엇을 합니까?
6. 방문자가 웹사이트를 찾기 위해 사용한 키워드는 무엇 입니까?

Google Analytics 리포트는 다음에 대해 이해하기 쉽고 한 눈에 파악할수 있는 면밀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1. 수익 및 전환율과 같은 전자 상거래 통계 추적
2. 사용자에 대한 변수를 세그먼트로 정의하여 각 세그먼트의 행위 분석

한 예로, 실무진 개요 리포트를 들 수 있으며, 선택한 각 기간에 대해 다음 정보를 표시합니다.

1. 총 방문자 수 및 일별 페이지뷰
2. 새 방문자와 다시 방문한 방문자의 비율
3. 사이트 방문자의 지리적 위치에 대한 지도
4. 방문자를 사이트로 연결한 "추천 소스"의 세부 정보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