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97)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성인용 컨텐츠
성인용 컨텐츠가 포함된 사이트의 광고는 성인물을 포함하는 Google.co.kr 의 검색 결과에만 게재될수 있습니다. 성인용 컨텐츠를 거의 포함하지 않는 Google 검색 결과 페이지에는 성인용 광고가 게재되지 않습니다. 

성인용 광고를 게재하려면 타겟 광고 대상과 관련성이 높은 특정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지정한 키워드 중 하나를 'xxx'와 같은 성적인 어구와 함께 조합하여 검색해 볼 수도 있습니다. 

Google 네트워크의 일부 사이트에서는 컨텐츠 및 광고문안 작성기준과 관련한 자체 정책에 의거하여 광고나 키워드를 제한할수 있습니다. 

누락된 키워드 또는 광고문안
광고그룹(Ad Group)에 광고와 키워드가 모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미지 광고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이미지 광고가 포함된 모든 광고 그룹(Ad Group)에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표준 AdWords 문자 광고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문자 광고가 승인되지 않거나 삭제될 경우 이 광고 그룹(Ad Group)의 이미지 광고는 게재되지 않습니다. 

키워드 관련 문제
목표: 광고가 게재되지 않는 키워드 관련 문제를 알아보고 해결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키워드 최대 클릭당 비용(Max CPC)
키워드의 최대 클릭당 비용(Max CPC)에 대한 값을 지정하도록 선택한 경우 이 값이 캠페인 일일예산을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키워드 상태
비승인된 키워드나 삭제된 키워드 또는 검색에 대해 운영중지된 키워드에는 광고가 게재되지 않습니다.
광고그룹 (Ad Group) 세부사항 페이지의 상태 열에서 키워드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승인된 키워드: 비승인 키워드를 다시 운영중 상태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보려면 비승인 관련 이메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삭제된 키워드: 삭제된 키워드를 귀하의 광고그룹 (Ad Group)에 다시 추가하여 운영중 상태로 만드십시오.
키워드를 삭제하고 다른 형식이나 위치 (예: 다른 광고그룹 (Ad Group) 의 계정에 이 키워드를 다시 추가할 경우 Google 시스템은 해당 키워드에 대해 계정 전반의 실적을 고려합니다. 실적이 저조한 키워드가 여러 번 사용될 경우 전체 광고그룹 (Ad Group) 및/또는 캠페인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계정의 실적을 정기적으로 검토한 후 키워드를 최적화 하거나 키워드의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최소입찰가 수준으로 늘리시기 바랍니다.

검색 키워드에 대해 운영중지: 검색에 대해 운영중지된 키워드를 운영중인 상태로 만들려면 다음 조치 중 하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1. 관련성을 최적화 함으로써 키워드의 품질 평가점수를 높이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키워드, 광고문안 및 광고그룹 (Ad Groups) 강의를 검토하십시오. 

2. 키워드의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최소입찰가 수준으로 늘리십시오. 그 방법을 알아보려면 다음 하위 토픽으로 이동 하십시오.

검색에 대해 운영중지로 표시된 검색 키워드는 컨텐츠 네트워크 사이트에 광고를 계속 실행할수 있습니다. 운영중지된 키워드가 컨텐츠 네트워크에서 노출을 발생시키기 않도록 하려면 모든 관련 광고그룹 (Ad Group)에서 키워드를 삭제 하십시오.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최소입찰가 수준으로 증액
키워드가 검색 시 운영중지로 표시되면 계정의 광고그룹 (Ad Group) 세부사항 페이지에 있는 키워드 탭의 최소입찰가 상태 열에 최소입찰가가 표시됩니다. 키워드의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을 권장 입찰가로 증액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1. AdWords 계정에 로그인 하십시오. 
2. 캠페인 요약 페이지에서 검토할 캠페인을 클릭하십시오.
3. 해당 광고그룹 (Ad Group)을 클릭 하십시오.
4. 키워드 탭을 선택 하십시오.
5. 검색 시 운영중지된 키워드 중 운영중인 상태로 만들 키워드 옆의 링크를 클릭 하십시오. 품질 또는 입찰가를 (amount)원으로 증액하여 키워드를 운영중인 상태로 만드십시오. 
6. 새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입찰가 (나열된 필수 최소입찰가와 같거나 그보다 커야함)를 입력한 후 변경사항 저장을 클릭 하십시오.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을 광고그룹 (Ad Group) 수준으로 설정했다면 나머지 키워드의 기본값은 광고그룹 (Ad Group)의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으로 설정 됩니다.

캠페인 내 모든 키워드에 대한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증액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찾기 및 수정 도구를 사용하면 모든 캠페인에 대해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을 권장 최소입찰가 수준으로 증액할 수도 있고 선택된 캠페인에 대해서만 증액할 수도 있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