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95)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거주 지역 외부에서 광고 타겟팅
특정 언어 및 지역으로 캠페인의 타겟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타겟에 자신이 사용하는 언어 및 지역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광고가 게재되지 않습니다.

1. 캠페인의 언어 타겟팅을 확인하거나 수정하려면 '캠페인 설정' 페이지의 대상 고객 아래에 있는 언어 섹션을 선택하십시오. 선택한 언어 목록에 Google 인터페이스 언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캠페인의 지역 타겟팅 설정을 확인하거나 수정하려면 캠페인 설정 페이지의 대상 고객 아래에 있는 위치 섹션을 선택하십시오. 선택한 지역 내에 귀하의 거주 지역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광고 타겟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언어 및 위치 타겟팅 강의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캠페인 제외 키워드
제외어 키워드와 일반 키워드가 겹칠 경우 제외어 키워드로 인해 일반 키워드는 나타나지 않도록 차단 됩니다. 귀하의 캠페인에서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려면 제외어 키워드를 검토한 후 필요에 따라 해당 키워드를 변경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귀하의 키워드에 대해 광고가 게재됩니다.

제외어 키워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키워드 검색 강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Google 네트워크 선택
귀하의 광고가 Google 네트워크 사이트에 게재되지 않을 경우 Google 의 컨텐츠 및/또는 검색 네트워크에 게재되도록 선택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파트너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서는 다음 사항을 만족해야 합니다.

1. 검토 후 승인되어야 합니다.
2. 광고가 Google 네트워크에 게재되도록 선택된 캠페인에 속해야 합니다.
3. 파트너 사이트마다 다른 요구 사항을 만족해야 합니다.

광고가 Google 의 검색 또는 컨텐츠 파트너 네트워크 중 어디에 게재되는지 확인하려면 광고그룹에서 컨텐츠 합계를 선택하십시오. 발생한 컨텐츠 노출이 없는 경우 평균 게재순위 열을 선택하여 광고의 평균 게재순위가 Google 네트워크에 게재될 수 있을 만큼 높은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Google 파트너는 Google 에서 상위 순위에 있는 광고만 게재합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