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94)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캠페인 관련 문제
목표: 광고가 게재되지 않는 문제를 캠페인 수준에서 알아보고 해결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캠페인 상태
캠페인이 일시 중지, 삭제 또는 종료된 경우 해당 캠페인 내의 광고는 게재되지 않습니다. 캠페인을 다시 활성화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일시 중지됨: 캠페인 이름 옆의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캠페인 요약 페이지의 데이터 표 위에 있는 재개 버튼을 클릭 하십시오.
2. 삭제됨: 캠페인 이름을 클릭하여 캠페인 세부사항 페이지로 이동 하십시오. 그런 다음 캠페인 이름 오른쪽에 있는 캠페인 삭제 취소 링크를 클릭 하십시오.
3. 종료됨: 캠페인 종료일을 변경하십시오. 캠페인 이름 옆의 확인란을 선택 하십시오. 그런 다음 캠페인 요약 페이지의 데이터 표 위에 있는 설정 수정 버튼을 클릭 하십시오. 광고 게재 시기 아래에 있는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광고 종료일을 조정 하십시오.

일일예산 설정
캠페인이 일일예산 한도에 가깝거나 이미 한도에 도달한 경우 광고가 게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일예산에 도달했는지 확인하려면 캠페인 표 위에 있는 기간을 어제로 설정하고 현재 예산 열과 비용 열을 비교하십시오. 어제 일일예산을 초과한 경우 오늘의 일일예산에 도달하기 전에 광고 게재가 중지 됩니다. 하지만 해당 결제 기간 동안에 해당 월의 일수에 일일예산을 곱한 값보다 많은 비용이 청구되는 일은 없습니다. 이 금액은 월 예산과 같습니다.

캠페인의 권장 일일예산을 확인하거나 기존 일일예산을 수정하려면 설정 수정 페이지로 이동한 뒤 권장 예산을 클릭하여 AdWords 시스템에서 일일예산으로 권장하는 금액을 확인 하십시오. 이 권장 금액은 광고가 최대한 노출되는 상태에서 광고에 발생할 것으로 시스템이 예측한 모든 클릭을 포함할 만큼 충분히 높습니다.

이 숫자는 권장 금액일 뿐, 적정 수준으로 일일예산을 설정해야 합니다. 일일예산을 올리지 않으려면 키워드 검색 및 최적화 강의에 나와 있는 기술을 사용하여 키워드를 수정해 볼 수 있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