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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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옵션 전환 통계: AdWords 계정의 전환 추적 통계는 투자수익 (ROI) 을 높이는데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해줍니다. 고급 옵션을 선택하면 설정한 고유 전환값을 기준으로 데이터를 제공받게 됩니다.

문제 해결 도움말
투자수익 (ROI) 이 낮은 키워드의 전환 실적을 개선하면 광고 예산이 오랜 기간 동안 유지될수 있습니다. 이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면 도움이 됩니다.

1.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키워드가 타겟팅되고 관련성이 있습니까?

키워드가 너무 일반적이면 사이트에서 그다지 관련성이 없는 클릭이 발생할수 있으며 전환율이 낮아질수 있습니다. 키워드의 범위를 좁히면 (테니스 대신 테니스 라켓 사용) 관련성이 높은 클릭수가 늘어나고 더 많은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하게 됩니다.

2. 키워드의 타겟이 명확한 경우 사이트 때문에 전환율이 저하 되지는 않습니까?

잠재 고객을 사이트에서 관련성이 가장 높은 페이지로 직접 연결하면 전환율이 향상 됩니다. 일반적으로 잠재 고객이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쉽게 찾고 구입할수 있도록 하는 방법으로 사이트의 가용성을 높이면 전환율이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제한 사항
Google 전환 추적 시스템에는 몇 가지 제한이 있습니다. 추적 코드는 쿠키와 연관된 JavaScript 기능이므로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쿠키나 JavaScript 를 비활성화한 인터넷 사용자는 추적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귀하께 발생한 클릭수에 전환율을 곱해도 실제로 발생한 전환수를 정확하게 계산하지 못할 수는 있지만 이 방법은 가장 근접한 수치를 제공합니다. 보고 시 추적할 수 없는 클릭은 전환 데이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광고 게재횟수 및 문제 해결
계정 전반의 문제
목표: 광고가 게재되지 않게 하는 문제를 계정 수준에서 식별 및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source: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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