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90)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Google 사이트 통계 링크
전환 추적 코드 스니펫 (snippet) 은 전환이 완료 되었음을 나타내기 위해 확인 페이지에 눈에 띄는 Google 사이트 통계 텍스트 블록을 표시합니다. 이 텍스트는 Google 의 추천을 받아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에게만 표시됩니다.

전환 리포트에서 전환이 정확하게 기록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사이트 통계 텍스트 링크는 프로그램의 중요한 기능입니다. 이 링크를 통해 사용자는 구매하는 내역이 추적되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Google 전환 추적에 대한 자세한 정보로 연결되는 링크를 제공받습니다.

사이트 통계 링크가 표시되지 않으면 추가 줄바꿈 없이 웹페이지에 전환 코드가 추가되었는지 확인하고, 계정 내에 제공되는 전환 코드와 귀하의 페이지를 비교하십시오. 일부 HTML 편집 프로그램에서는 계정에서 두 번째 줄로 넘어갈 정도로 길이가 긴 줄의 전환 코드에 줄바꿈을 삽입합니다. 전환 추적 코드의 경우 줄 끝에 ';' 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 및 '>' 안에 줄바꿈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코드 확인
전환이 발생할 때까지 기다리거나 직접 테스트 전환을 수행하여 코드 작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 AdWords 광고에서 사이트로 전환이 이루어진 경우 리포트의 전환 열을 선택하여 전환이 등록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계정 리포트 업데이트에는 최대 24 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직접 Google 에서 검색을 수행하여 광고 하나를 클릭한 다음 사이트에서 전환을 완료하여 이 과정을 직접 진행해볼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의 경우 귀하께서 광고 클릭 비용을 부담해야 하기 때문에 전환이 발생할 때까지 기다릴 것을 권해 드립니다.

전환 데이터를 사용하여 투자수익 (ROI) 개선
목표: 다음에 대해 알아봅니다.

1. 전환 통계 분석
2. 캠페인에 대한 투자 수익 (ROI) 확인
3. 전환 데이터를 사용하여 캠페인 실적 향상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