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88)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전환 추적 소개
목표: AdWords 전환 추적을 이해하고 구현 합니다.

전환 정의
AdWords 전환은 사용자가 귀하의 AdWords 광고를 클릭하고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판매 완료 또는 광고를 찾는 유저 증가로 인식될 만한 동작을 수행했을때 발생합니다. 디지털 카메라를 구입하거나, 사이트 방문자가 보험 견적을 위해 연락처 정보를 제출하거나, 잠재 구매 고객이 귀사의 소프트웨어 기능에 대한 백서를 다운로드 하는 등의 경우가 전환에 포함될수 있습니다.

계정에 표시된 전환율은 전환수를 광고에 대해 발생한 클릭수로 나눈 값 입니다. 전환수는 Google 과 일부 Google 네트워크 파트너에서만 계산됩니다. 전환율은 Google 이 전환을 추적할수 있는 광고 클릭만을 반영하도록 조정 됩니다.

전환을 추적할때 알고 있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용어로 '거래'가 있습니다. 전환이 AdWords 를 통해 사용자가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해 상품을 구입하는 경우를 뜻 한다면, 거래는 이 방문자의 구매 행위나 이 방문자로부터 얻고자 하는 행동 자체를 말합니다.

설정
전환 추적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AdWords 계정에서 웹사이트의 HTML에 액세스 하기만 하면 됩니다. 전환 추적은 최소한의 단계를 거쳐 전체 전환을 추적할수 있도록 간단하게 설정할수 있습니다. 또한 고유 전환값 할당 등 더 많은 사용자 정의 환경설정이 포함된 고급 전환 추적 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환 추적을 사용하면 구매 또는 판매, 리드 (lead), 가입, 페이지뷰 등과 같은 전환 유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타 옵션에서 전환 유형을 직접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고급 설정 옵션에 대해서는 후반부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실행 중인 광고에 대한 전환 추적을 설정하려면 계정에 로그인 한 뒤 계정 상단의 캠페인 관리 탭에 있는 전환 추적 링크를 클릭 하십시오.

비활성화
언제든지 귀하의 계정에 대한 전환 추적 기능을 중지하거나 다시 시작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 한 뒤 계정 관리 탭에 있는 전환 추적 링크를 클릭하고 전환 추적 중지를 클릭하십시오. Google 로 추적 데이터를 더 이상 보내지 않거나 Google 사이트 통계 텍스트를 삭제하려면 웹사이트에서 전환 추적 코드를 삭제하십시오. AdWords 계정에서 전환 추적을 중지하면 AdWords 계정 페이지에서 통계 및 추적 정보가 삭제됩니다. 그러나 보고 데이터는 리포트 센터를 통해 계속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