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91)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데이터
전환 추적을 구성하고 나면 모든 캠페인 관리 화면에 전환율 및 전환당 비용이라는 두 개의 열이 새로 표시됩니다. 이 열에서는 캠페인의 실적에 대한 개요는 확인할수 있지만 리포트 센터를 통해 제공되는 고급 통계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전환율은 전환으로 발전되는 클릭수의 비율입니다. 전환당 비용은 보고 계신 기간 동안 발생한 비용을 클릭을 통해 발생한 전환수로 나눈 값 입니다. 이 데이터에서 클릭이 얼마나 효과적으로 전환되는지 확인하고 이러한 전환의 평균 비용에 대한 개요를 볼 수 있습니다.

광고그룹 (Ad Group) 데이터
AdWords 계정에서 사용할수 있는 전환 추적 통계는 투자수익 (ROI) 을 높이는데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해 줍니다. 통계는 광고그룹 (Ad Group) 수준에서나 리포트 센터를 통해 확인할수 있습니다.

광고그룹 (Ad Group) 요약에는 전환율 및 전환당 비용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전환율은 전환을 발생시킨 광고에서 발생한 클릭수의 비율을 강조하는 기본 퍼센트 입니다. 전환당 비용은 해당 캠페인이나 광고그룹 (Ad Group) 에 대한 총 클릭당 비용 (CPC) 을 전환수로 나눈 값 입니다. 이 숫자는 전체 광고그룹 (Ad Group) 에 대한 투자수익 (ROI) 을 신속하게 평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리포트 센터 데이터
리포트 센터에는 세부적이고 구체적인 전환 추적 정보가 제공 됩니다. 사용자 정의 리포트를 작성하면 거래 횟수와 거래당 비용을 비롯한 모든 전환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리포트 강의를 참조 하십시오.

사용자 정의 리포트에서는 각 거래 유형의 실적을 기반으로 키워드를 평가할수 있습니다. 관련성이 높아 보이는 키워드 일지라도 기대하는 투자수익 (ROI) 을 제공하지 못할 수 있으므로 실제 전환 및 거래 데이터를 잘 평가해야만 캠페인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에 대한 관련 전환 추적 입력란을 선택하면 계정의 실적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전환율 및 전환당 비용은 반드시 모니터 해야하는 중요한 통계이지만, 사용자가 사이트에서 한 제품만을 구입하는 것이 아니며 나중에 추가로 구매하기 위해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전환마다 여러 차례의 거래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을 획득하는 것이 단일 전환을 얻는 것보다 훨씬 가치 있기 때문에 거래 및 거래당 비용 통계를 통해 더욱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거래 통계를 추적하면 광고의 효과는 물론 사이트의 효과와 제공되는 제품의 가치를 제대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