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9)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중요한 사항:

1. 이미지 광고는 이미지 광고에만 해당되는 이러한 추가 정책 뿐 아니라 문자 광고에 적용되는 정책도 준수해야 합니다.
2. 이미지 광고는 다양한 언어로 작성할수 있습니다. 전체 언어목록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이미지 광고는 Google 검색 결과 페이지에 게재되지 않으며, 몇몇 파트너 사이트에 게재됩니다.

가이드 요약

품질: Google 은 품질이 좋지 않은 이미지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미지는 선명하고 판독이 가능해야 합니다. 이미지의 컨텐츠와 목적을 이해하기 쉬워야 하며, 모든 텍스트는 선명하고 알아보기 쉬워야 합니다.

사기성 광고: AdWords 는 드롭다운 메뉴나 검색창 등의 기능을 모방하거나 실제로 작동하지 않으면서 작동하는 것처럼 가장하는 애니메이션 광고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Windows 또는 Internet Explorer 에 의해 생성된 대화 상자나 오류 메시지를 모방하는 광고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드롭다운 메뉴나 대화 상자를 클릭하면 이미지 광고를 클릭한 것으로 등록되므로 이러한 기능은 불필요하고 사기성이 있는 광고 입니다.

이미지 광고 레이아웃: 광고의 크기 및 방향에는 이미지 레이아웃 가이드가 적용됩니다. 이미지 광고는 특정 높이와 넓이 요구사항을 준수해야하며 광고주가 선택한 영역의 크기에 정확하게 맞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이미지 광고의 크기가 선택한 형식의 공간보다 훨씬 작아서, 이 광고가 파트너 사이트에 정확하게 게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를 회전하거나 거꾸로 배치할수 없습니다. 이미지를 한번에 두개 이상의 광고에 표시하거나 같은 광고를 여러번 표시할수 없습니다.

이미지 광고 사용자 표시줄: Google 의 파트너 사이트에 이미지 광고를 게시하면 이미지 사용자 표시줄이 자동으로 포함됩니다. 사용자 표시줄은 표시 URL, Google 광고에 대한 사용자 의견을 제시할수 있는 링크, 그리고 해당 광고를 Google 에서 제공했음을 알리는 인증 정보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기능은 Google 시스템에서 이미지 광고에 자동으로 포함시키므로, 이미지를 업로드 할때 직접 포함시키지 않아도 됩니다. 이러한 내용을 직접 포함시킬 경우 해당 정보가 중복 표시됩니다.

이미지 광고 컨텐츠: 문자 광고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이미지에 표시될수 있는 적합한 컨텐츠에 대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미지 광고의 컨텐츠는 가족용으로, 미성년자가 보기에 적합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미지 광고에는 성인용 자료, 성적 주제 또는 부적절한 언어를 사용할수 없습니다. 허용되지 않는 광고 컨텐츠의 예로는 음주를 권장하는 광고, 야한 차림의 여성이 나오는 광고 및 성인용 사이트 홍보 광고 등이 해당 됩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