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7)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예를 들어, 'better than SmartFilter' 라는 광고문안의 경우 비교 주장 관련 내용으로 간주되어 웹사이트에 이를 뒷받침 할만한 자료를 제시해야 합니다. 방문 페이지에 광고주 및 SmartFilter 에 대한 비교 분석이 있으면 위와 같은 비교 주장은 허용되며 승인을 받게 됩니다.

무료 제공 찾을 수 없음: 광고문안에 특정 가격, 특별 할인 또는 무료 제공을 표시할 때는 광고의 방문 페이지에서 한두 번 정도 클릭하여 들어갈수 있는 페이지에 이에 대해 명확하고 정확하게 표시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모든 품목 50% 할인', '최초 구매 시 20,000원 절약', '구매 시 모자 증정', 'DVD 장당 8,000원' 이나 이와 비슷한 문구의 특별 제공에는 뒷받침 하는 내용이 포함 되어야 합니다. 광고문안에 표시된 가격은 정확해야 합니다. 가격은 대량구매에도 적용될수 있습니다. 무료 제공에 대해 '무료'라는 단어가 제품이나 서비스와 함께 표시되지 않더라도 사용자가 이 제품이 실제로 무료로 제공된다는 사실을 추측할수 있을 경우에는 이러한 표현의 사용이 허용됩니다.

제품 정책 및 키워드
AdWords 컨텐츠 정책을 준수하는 광고 및 키워드 목록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제품 검토
컨텐츠 정책의 목표는 사용자, 광고주, 파트너 및 Google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공정하고 일관된 정책으로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Google 또는 성장 일로에 있는 사이트, 제품 및 서비스 네트워크에 광고를 게재하려면 Google 의 모든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Google 정책 적용 시에는 항상 재량이 개입되며, Google 은 광고를 거부하거나 승인할 권한을 가집니다. 광고와 관련된 Google 의 결정은 어떠한 방식으로도 Google 이 제공하는 검색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제품에 대한 광고와 키워드에 대한 검토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법규 및/또는 제한규정 준수 여부
2. 사용자 이용경험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지 여부
3. Google 의 가치관 및 정책에 반하는지 여부

특히 Google 은 현재 광고문안 및 키워드에서 다음 사항을 모니터 합니다.

1. 약물 테스트 통과를 돕기 위한 보조용품
2. 주류
3. 안티 및 폭력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