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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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로 버튼:  웹사이트를 링크한 다음 뒤로 버튼을 클릭하면 한두 번의 클릭으로 AdWords 광고가 게재된 페이지로 돌아갈 수 있어야 합니다.

팝업: 팝업이란 컨텐츠, 기능, 크기, 소스 등에 관계 없이 원래 창 외에 열리는 모든 브라우저 창으로 정의 됩니다. 사용자가 사이트에 들어오거나 사이트에서 나갈 때 팝언더를 비롯한 추가 브라우저 창이 표시 되어서는 안됩니다. 팝언더는 원래 브라우저 창 뒤에서 열리는 브라우저 창 입니다. 이 정책은 팝업이 방해 요소로 작용하여 사용자에게 불편을 준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합니다.

제휴사 정책: 제휴사는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홍보하고, 트래픽을 발생시키거나 해당 사이트에서 판매를 유도하기 위해 수수료를 지급 받습니다. Google 은 제휴사가 AdWords 를 통해 광고를 게재하도록 허용 합니다. 검색어에 대해 표시 URL 이 동일한 제휴사와 모회사의 경우에는 광고가 하나만 게재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 하십시오.

광고문안 정책

목표: 기본적인 광고문안 표준을 살펴보고 이에 부합하는 광고문안을 작성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Google 광고 정책 전체를 광범위하게 설명한 내용을 보려면 AdWords 광고문안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광고문안 정책

띄어쓰기: 각 단어 및 구두점 다음에는 적절히 띄어쓰기를 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C-h-e-a-p C-l-o-t-h-e-s' 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Free Shopping.Buy Now' 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구두점 및 기호: 사용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용도로 구두점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구두점은 불필요하게 사용되지 않아야 하고 한 행에 두 번 이상 반복할 수 없습니다. 또한 광고 제목에는 느낌표를 사용할 수 없고 대신 광고문안에서 총 한 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모든 기호, 숫자 및 문자는 해당 기호의 원래 의미에 맞게 사용해야 하며, 단어 대신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We have a huge selection 4 U online!' 의 경우 '4' 및 'U' 가 단어를 대체 했으므로 정책에 어긋 납니다.

문법 및 맞춤법: 광고는 기본 문법 및 맞춤법 가이드에 따라 논리적인 문장이나 구문 형식 및 정확한 맞춤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올바른 문법 및 맞춤법을 사용하면 광고의 명확성과 신뢰도가 크게 향상 됩니다. 대다수의 사용자가 알아 보고 이해하는 일반적으로 잘못된 맞춤법을 사용하는 단어나 유사한 철자로 된 단어만 맞춤법 정책의 예외로 간주 됩니다. 보통 온라인 사전에서 찾을 수 있는 단어라면 사용할수 있습니다.

source: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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