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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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문자 사용: 단어나 구문에 대한 관심을 끌기 위한 용도로 단어를 모두 대문자로 표기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FREE'나 'NEW'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광고에서 각 단어의 첫 문자를 대문자로 표기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반복: 홍보 등을 위해 눈길을 끌기 위한 용도로 동일한 단어를 반복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특히 한 행에 동일한 단어를 3회 이상 반복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제목이 '할인 할인 할인 판매'라는 광고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정책 요건에 맞게 하려면 광고 제목을 '파격 할인 판매'로 바꿔야 합니다.

부적절한 언어: 표시 URL 을 포함하는 광고에는 일부 사용자에게 적합하지 않거나 모욕적일 수 있는 언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내용은 맞춤법 오류, 자체 검열된 언어 또는 기타 부적절한 언어의 변형된 형태에도 적용됩니다.

사용할 수 없는 문구: 특정 '클릭 유도' 문안의 경우 제품, 서비스 또는 웹사이트를 설명하는 내용이 아니면 광고문안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와 같은 일반적인 문구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클릭 유도' 문안 중 허용되는 문구로 '지금 초코렛을 온라인으로 주문하세요'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이 문구는 제품과 사이트 컨텐츠를 나타내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최상급 주장 관련 내용: 최상급 표현은 해당 제품의 우수함을 강조하는 단어입니다. 사용자에게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내용을 담은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 제3자의 검증 없이는 광고문안에 '최고' 또는 '넘버원' 등 비교적이거나 주관적인 문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검증이 된 경우에는 해당 내용을 웹사이트에 명확히 표시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광고에 'Best of the Web' 이라는 문구가 들어 있는 사이트는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 할수 있는 제3자의 검증 내용을 명시해야 합니다. 이 사이트가 Best of the Web 상을 수상했다는 Forbes 잡지 인증 마크가 있으면 광고가 정책에 부합하는 것입니다.

비교 주장 관련 내용: 비교 주장 관련 내용은 경쟁업체보다 광고주의 제품/서비스가 우수하다는 뜻을 내포합니다. 광고문안의 비교 주장 내용은 그 근거가 방문 페이지에 구체적으로 명시되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의 신뢰가 향상되고 광고문안을 기준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내용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제품과 경쟁업체 제품의 기능을 비교한 차트나 표, 또는 광고주 제품의 우수성을 설명한 비교분석 등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비교 주장을 뒷받침 할 수 있습니다.

source: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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