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부츠 쇼핑몰 키워드광고 바이럴마케팅 전략
몇일전부터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앞으로 몇달간은 여성부츠 제품 수요가 늘어날거 같습니다.
마케팅 전략 때문에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웹마케팅과 모바일마케팅 플랜을 세우실 필요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쇼핑몰은 단기판촉이 중요한 목적입니다. 키워드광고를 어떻게 하면 예산 범위안에서 효율적으로 집행하고 관리할수 있을지가 중요합니다. 비용 대비 효과면에서 효율적인 cpc방식 네이버 클릭초이스, 오버추어, 다음 클릭스를 비교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여성부츠쇼핑몰

 
몇가지 키워드를 분석해보면 네이버 클릭초이스 파워링크1위 기준 예상데이터는 이렇습니다.
주력제품에 컨버젼(구매전환) 확률이 높은 소비자 타겟팅 키워드를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성부츠쇼핑몰

 
비교해보면 오버추어 키워드광고 (Daum 최상단 5줄)의 경우 트래픽과 비용에 차이가 있습니다.
면밀히 검토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효과를 생각하신다면 오버추어 키워드를 검토하셔야 합니다.

여성부츠쇼핑몰

 
좀더 점유율을 높히기 위해서는 다음 클릭스 (프리미엄링크) 상위순위를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럴마케팅은 이제 기본적 전략인 추세이지만, 운영 프로세스나 전문인력면에서 대중화 되었다고 보기엔 조금 무리가 있다고 봅니다. 업종에 맞는 인력구성이나 효율적인 프로세스로 실행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매체의 다양화로 바이럴마케팅 기법들도 다양화 되고 있고, 모바일 (스마트폰, 태블릿pc), SNS와의 연계까지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Advertis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국광고  (0) 2011.12.08
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2)  (0) 2011.11.01
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1)  (0) 2011.11.01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