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1)
 
키워드광고 (CPC) 구글 애드워즈에 대해서 글을 써보기로 했습니다.

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구글 (Google) 및 구글 애드워즈 (Google AdWords) 
목표: 구글 (Google) 검색 및 구글 애드워즈 (Google AdWords) 에 대해 살펴보고 애드워즈 (AdWords) 가 인터넷 검색 엔진 및 키워드 광고의 개념과 어떤 연관이 있는지 알아봅니다.

구글 (Google) 검색 
검색 엔진으로서 구글 (Google) 은 인터넷으로부터 다양한 정보를 수집해 정리한 다음 이 정보를 전세계 온라인 검색자들에게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사용자는 Google.co.kr 이나 다른 Google 도메인을 방문하여 검색어 입력란에 검색어 (찾으려는 정보와 관련된 용어) 를 입력한 다음 Google 검색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구글 (Google) 에 파일 목록, 기사, 문서, 웹사이트 등 검색어와 관련성이 높은 다양한 검색 결과가 제공됩니다. 운좋은 예감을 클릭하는 사용자는 Google 검색 결과의 최상위 웹사이트나 문서로 직접 연결됩니다. 또한 사용자는 Google 이미지, 뉴스 및 기타 Google 의 전문 서비스 내에서도 결과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는 화면 왼쪽에 나타납니다. 구글 (Google) 검색 결과에 웹사이트나 문서를 게재하는 데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광고주의 경우 구글 애드워즈 (Google AdWords) 광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광고는 페이지 오른쪽에 나타나며 경우에 따라 검색 결과 위에 나타나기도 합니다.

구글 애드워즈 (Google AdWords) 
구글 애드워즈 (Google AdWords) 는 구글 (Google) 의 광고 프로그램 입니다. 애드워즈 (AdWords) 에서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광고를 제작하여 광고주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정보를 온라인에서 검색하는 사용자에게 게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관련성 높은 고객에게만 광고를 게재하려면 어떻게 할까요? 바로 키워드 기반 광고를 사용하면 됩니다.

검색자가 구글 (Google)을 방문하고 검색어로 '초보자를 위한 기타' 를 입력하면 구글 (Google) 에서는 기타 구입을 위한 조언이 들어 있는 기사의 링크나 초보 뮤지션 전용 웹사이트의 링크 등 관련된 다양한 검색 결과를 표시합니다. 또한 기타, 음악 강의, 검색어와 관련된 기타 제품 및 서비스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회사로 링크해 주는 애드워즈 (AdWords) 광고도 게재합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종류의 기타를 판매하는 음악상을 운영하고 있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애드워즈 (AdWords) 계정에 가입해 입문 수준의  기타 재고품에 대한 광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광고에 대해 '초보자 기타' 또는 '입문 수준 기타' 등의 키워드 (광고 메시지와 관련된 문구 또는 한 단어)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계정을 등록하면 광고가 게재되는데 필요한 모든 자격을 갖추게 됩니다. 즉, 애드워즈 (AdWords) 시스템은 광고주가 선택한 키워드와 관련된 검색어를 계속해서 찾은 후에 타겟이 명확한 고객에게 광고를 게재합니다. 즉, 이미 광고주의 제품을 찾고 있던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광고하는 것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