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옷 쇼핑몰 노스페이스패딩 키워드분석
겨울옷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관련키워드를 분석해보면, 현재 네이버 키워드광고 (cpc 클릭초이스)의 경우 이정도 수치가 예상 됩니다.
다음 키워드광고를 분석해보면,
마진률이 높은 겨울옷 상품의 쇼핑몰은 단기판촉에 효과적인 cpc 키워드광고가 필수적 입니다.
그밖에 바이럴마케팅의 중장기전략이 필요 합니다. 또한 모바일 마케팅 전략를 준비하실 시점이 되었습니다.
쇼핑몰의 경우, 5% 미만의 사이트를 제외한 타 업체들의 경우 컨셉설정과 타겟에 대한 분석, 예산에 맞는 매체계획에
좀 더 신경을 쓰실 필요가 있습니다. 그만큼 소비자들의 구매패턴과 시대트렌드도 빠르게 변하고 있으며, 경쟁상황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겨울옷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관련키워드를 분석해보면, 현재 네이버 키워드광고 (cpc 클릭초이스)의 경우 이정도 수치가 예상 됩니다.
다음 키워드광고를 분석해보면,
마진률이 높은 겨울옷 상품의 쇼핑몰은 단기판촉에 효과적인 cpc 키워드광고가 필수적 입니다.
그밖에 바이럴마케팅의 중장기전략이 필요 합니다. 또한 모바일 마케팅 전략를 준비하실 시점이 되었습니다.
쇼핑몰의 경우, 5% 미만의 사이트를 제외한 타 업체들의 경우 컨셉설정과 타겟에 대한 분석, 예산에 맞는 매체계획에
좀 더 신경을 쓰실 필요가 있습니다. 그만큼 소비자들의 구매패턴과 시대트렌드도 빠르게 변하고 있으며, 경쟁상황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Advertis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츠 쇼핑몰 키워드광고 온라인광고분석 (0) | 2011.10.31 |
---|---|
[DAGMAR 이론] 광고효과측정을 위한 광고목표설정 (0) | 2011.10.16 |
QR코드 지하철 크로스미디어 전략 (0) | 2011.10.05 |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