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광고 타겟을 선택하기
성공적인 광고를 만들려면 광고 카피에 관심을 가질만한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광고를 타게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기준:
- 위치 - 시, 도, 군 등
- 인구 통계 - 연령대, 성별 또는 특정 언어
- 좋아요와 관심사 - 고객들의 취미나 관심사가 무엇입니까? 검색어를 대상으로 하는 검색어 광고와는 달리, Facebook에서는 고객의 관심사를 기준으로 고객을 타게팅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회원님이 카메라를 판매하실 경우, 회원님은 사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광고가 보여지도록 구체적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 학력과 직업 - 캠페인을 특정 학교의 학생이나 특정 수준의 학력 소지자를 직접적으로 대상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타겟 선호 사항을 변경할 때는 변경 내용을 알아 볼 사람의 총 수에 유념하세요. 최대의 효과를 내려면 광고를 규모가 작되,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정도의 규모가 되는 특정 집단에 타게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Advertis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korea Episode X3 소셜네트워크 인터랙션 무비 (소셜무비 PPL) (0) | 2011.02.08 |
---|---|
페이스북 광고디자인하기 (0) | 2011.01.26 |
페이스북 전환추적가이드 (0) | 2011.01.26 |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