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디자인하기
광고는 제목, 광고 바디 카피, 이미지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고객들이 광고를 클릭하면 연결되는 최종 연결 URL(웹 주소)를 정해야 합니다. 광고를 만들기 위한 단계별 안내가 여기 있습니다.
- 최종 연결 URL - 광고와 링크로 연결되는 곳의 웹 주소. 회사 웹사이트의 특정 페이지(예: www.examplewebsite.com/special_offers.html) 또는 업체의 Facebook 페이지, 게임,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그룹 등 Facebook에 있는 페이지
- 광고 제목 - 관심 집중시키기! 띄어쓰기를 포함해서 25자 이내로 관심을 유도하세요.
- 광고 바디 카피 - 135자 이내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장점을 설명하세요.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로부터 특정한 행동을 유도하려면 "자세히 알기" 등의 간단한 문구를 넣으세요.
- Facebook에서 가장 성공한 광고들은 뚜렷하고 찾기 쉬우며 광고 내용과 직접 관련이 있는 이미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광고를 디자인할 때는 광고의 목표를 떠올리며 광고 문안이 목표를 어떻게 뒷받침할 수 있을지를 생각하세요. 즉 회원님이 엄체로 고객들의 방문을 유도하고 싶으면 광고 제목과 바디 카피에서 업체의 위치가 어디인지를 알리면 됩니다.
(@미디어체인저)
'Advertis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광고 타겟을 선택하기 (0) | 2011.01.26 |
---|---|
페이스북 전환추적가이드 (0) | 2011.01.26 |
북투룩 (book2look 북2룩) 트위터마케팅 SNS마케팅 (4) | 2010.12.25 |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