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AIDMA, AISAS, AISCEAS
소비자 행동단계가 수정된 시대
(Hitting the audience Eye) (Hitting the Sweet Spot)
AIDMA → AISAS
AISCEAS
AIDMA (아이드마)
AIDMA Attention 주의
AIDMA Interest 흥미, 관심
AIDMA Desire 욕구
AIDMA Memory 기억
AIDMA Action 행동, 구입
AISAS (아이사스)
AISAS Attention 주의
AISAS Interest 흥미, 관심
AISAS Search 검색
AISAS Action 행동, 구입
AISAS Share 정보공유
AISCEAS (아이시즈)
AISCEASAttention 주의
AISCEAS Interest 흥미, 관심
AISCEAS Search 검색
AISCEAS Comparison 비교
AISCEAS Examination 검토
AISCEAS Action 행동, 구입
AISCEAS Share 정보 공유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dia Mix 와 Media Meshing 의 정의 (0) | 2009.05.12 |
---|---|
마케팅, 4P, 4C, 4E (0) | 2009.05.07 |
롱테일이란 무엇인가 / 오버추어(Overture), 구글(Google) : PPC광고 (0) | 2009.05.07 |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