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58)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최대 입찰가 및 URL 수정
개별 광고그룹의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또는 클릭당 비용 (CPC) 을 수정하려면 요약 탭으로 이동하여 현재 입찰가 열의 기본 입찰가 옆에 있는 수정을 클릭 하십시오. 그러면 해당 광고그룹의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또는 최대 노출당 비용 (Max CPM) 을 새로 입력하여 새로운 설정에서 허용하는 키워드 트래픽 견적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키워드 타겟 광고그룹의 각 키워드에 고유한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또는 목적 URL 을 첨부할 수도 있습니다. 먼저 키워드 탭을 클릭 하십시오. 수정할 키워드 옆의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키워드 목록 위에 있는 키워드 설정 수정 버튼을 클릭 하십시오. 모든 키워드에 고유한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또는 목적 URL 을 첨부할 수 있는 새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개별 키워드에 대해 입력한 모든 설정은 광고 그룹 설정보다 우선적으로 고려 됩니다. 'v' 버튼을 사용하여 페이지에 있는 모든 키워드에 동일한 변경사항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 입력한 금액이 키워드를 실행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으면 저희가 키워드를 통해 광고를 실행하는데 필요한 최소입찰가 목록을 알려드립니다.

키워드 및 사이트 목록

추가

기존 광고그룹에 새 키워드를 추가하려면 키워드 탭을 선택한 다음 표 상단의 빠른 추가를 클릭하여 키워드를 직접 추가 하십시오. 광고그룹에 대한 키워드를 찾는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키워드 도구를 클릭 하십시오. 

기존 광고그룹에 새 사이트를 추가하려면 사이트 탭을 선택한 다음 표 상단의 사이트 추가를 클릭 하십시오. 그러면 사이트 도구로 이동하여 새로운 사이트 URL 을 찾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수정

기존 키워드를 수정하려면 키워드 탭을 선택한 후 광고그룹 보기 내에 있는 키워드 수정 링크를 클릭 하십시오. 이때 나타나는 보기에서 키워드를 추가, 수정 또는 삭제할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입력하여 새 가격정책에 따른 광고비용, 광고 게재순위 및 클릭수의 일반적인 견적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기존 사이트를 수정하려면 사이트 탭을 선택한 다음, 광고그룹 보기 내에 있는 표 상단의 사이트 및 노출당 비용 (CPM) 수정을 클릭 하십시오. 이때 나타나는 보기에서 사이트를 추가, 수정 또는 삭제하거나 새로운 최대 1,000회 노출당 비용 (Max CPM)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