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57)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평균 클릭당 비용 (Avg CPC): 기본 키워드 검색유형은 확장검색 입니다. 완전검색으로 키워드를 타겟팅 하지 않는 한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한도 내에서 모든 유사 키워드에 대해 광고가 게재 됩니다. 귀하의 키워드에는 각각 클릭당 비용 (CPC) 이 다른 유사 키워드가 다양하게 있을 수 있으므로 표시되는 클릭당 비용 (CPC) 은 키워드에 대한 모든 유사 키워드의 평균 클릭당 비용 (Avg CPC) 을 나타냅니다.

비용: 광고에 발생한 클릭으로 누적된 실제 비용 입니다.

평균 게재순위: 특정 키워드 검색유형을 선택하지 않는 한 여러 유사 키워드에 대해 광고가 게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광고 게재순위는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키워드 수로 나눈 값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경쟁 광고주의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을 키워드 수로 나눈 값의 영향을 받습니다. 따라서 표시되는 게재순위는 모든 유사 키워드와 관련된 각각의 고유한 게재순위의 평균 입니다. 사이트 타겟 캠페인을 게재할 경우에는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대신 최대 노출당 비용 (Max CPM) 이 표시되고, 평균 게재순위 (Avg. Pos.) 열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2. 키워드: 이 광고그룹에 키워드 타겟 광고가 있는 경우 이 탭에는 개별 키워드의 실적이 표시되며, 이 탭을 사용하여 새로운 키워드를 추가하거나 기존 키워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통계는 전체 보기의 키워드별 세부 버전으로 요약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키워드의 상태 및 목적 URL 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광고그룹에 새 키워드를 추가하려면 탭 화면 상단의 빠른추가 또는 키워드 도구 링크를 사용 하십시오. 또한 기존 키워드를 변경하려면 키워드 수정을 클릭 하십시오. 이 목록 검색 기능을 사용하면 공유 컨텐츠가 있는 키워드, 클릭률 또는 다른 매개변수로 광고그룹을 스캔할 수 있습니다.

3. 사이트: 이 광고그룹에 사이트 타겟 광고가 있는 경우 이 탭에는 귀하께서 선택한 개별 사이트에 대한 실적이 표시됩니다. 새로운 사이트를 추가하거나 기존 사이트에 대한 입찰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클릭당 비용 (CPC) 열 대신 1,000회 노출당 비용 (CPM) 이 별도의 열에 표시 됩니다. 이 광고그룹에 타겟 사이트를 추가로 입력하려면 사이트 추가를 클릭하고, 기존 사이트를 변경하려면 사이트 및 노출당 비용 (CPM) 수정 링크를 클릭 하십시오.

4. 유사 광고: 이 탭에는 이 캠페인에 대해 만든 서로 다른 모든 광고가 표시되며, 이를 '유사 광고'라고 합니다. 광고별 노출수, 클릭수 및 비용에 대한 통계는 사용자를 가장 효과적으로 유인하는 광고를 결정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하나의 광고그룹에 대해 여러 개의 광고를 작성할수 있습니다. 네 개의 모든 탭에 있는 데이터를 한 페이지에 표시하려면 광고그룹 페이지의 하단 구석에 있는 한번에 모든 탭 보기 링크를 클릭 하십시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