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판디자인 업종 네이버키워드광고대행사 온라인 분석
네이버키워드광고를 집행중인 간판디자인 업종의 경쟁업체를 검색해보면


간판디자인

 

간판디자인

네이버 클릭초이스를 집행중인 업체들이 파워링크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경쟁업체들이 광고집행중인 키워드들을 분석해보면, 약 5254개 정도의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키워드광고 vs 오버추어광고 비용 차이는 약 4:1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키워드에 따라 노출순위에 따라 시기나 경쟁상황에 따라 변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체 키워드중 약 5% 정도의 업종 대표키워드에서 광고비 소진의 90%정도로 소진하게 됩니다. 그만큼 월간 노출수, 클릭수는 많지만 비용부담이 있습니다. 소비자 타겟팅을 위해 중간/세부 키워드를 믹스하여 집행하는것이 효율적 입니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부분 입니다. 현재시장상황를 봤을때 키워드광고시장의 우선순위는 일반적으로 네이버 클릭초이스 입니다. 두번째는 오버추어광고이며, 세번째는 다음키워드광고 입니다. 월간 노출수, 클릭수, 클릭율과 광고효과를 분석해 비교해보면 그 차이는 명확해집니다. 좀더 정확한 비교 예측을 해보시고 광고집행 하시길 바랍니다.

예산에 여유가 있으신 광고주 분들께서는 바이럴마케팅과 트위터, 페이스북등의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소셜마케팅도 준비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가망고객들과의 지속적인 관계구축에 도움이 되실수 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의 보급과 함께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의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마케팅도 업종에 따라 효율적일수 있으니 검토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