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 10: 39 ( 히브리서 10장 39절 ) 창세기 1장 1절
우리는 뒤로 물러가 침륜에 빠질 자가 아니요 오직 영혼을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자니라

지난 10년 정도의 시간동안 내 삶을 이끄신 하나님의 말씀이다.
지치고 힘들 때마다 히브리서의 말씀을 기억하며 포기하지 않고 살아왔다.

하나님의 말씀은 진리이고, 권능이 있기 때문에 믿음으로 받을 때에 반드시 나의 삶을 일으키실꺼라는 
확신 때문이었다. 또 경험 때문이었다. 

하지만 경험은 항상 믿을건 못되는거 같다.
최근 몇년간은 믿음을 무너뜨리는 고통스런 경험도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다시 하나님의 말씀과 믿음으로 돌아가려 한다.

가끔 하나님을 믿지 않았던 때가 생각이 난다.
성경을 처음 읽었던 순간
거기엔 이런 말이 써 있었다.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못견디고 바로 성경을 덮었던 걸로 기억한다. ^^

하지만 지금 나에게 말씀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말씀밖에 안 남았다.
아니.. 말씀이면 충분하다.

하나님의 말씀 성령의 검이라고 부르는 성경 한줄이 반드시 내 삶을 바꾸고 
세상 또한 변화시킬수 있다는 믿음
난 절대 버리지 않을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은 살았고 운동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감찰하나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