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광고 네이버광고 이해하기
오버추어란?
국내최초! Pay-For-Performance™방식!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CPC: Cost-per-Click)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클릭이 일어나지 않으면 노출이 되어도 광고비가 빠져나가지 않습니다.
포트폴리오 전략으로 비용절감!
키워드 하나에 수십 만원에서 수백 만원을 지불하던 부담이 없으므로 수백개의 저렴한 키워드 동시운영으로 클릭당 평균비용 최적화가 가능합니다.
타겟마케팅의 절정!
오버추어 키워드 광고는 접근하기 어려운 특정 타겟의 고객에 대한 효과적인 타겟팅이 가능하므로 고객에 대한 적극적 마케팅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관리, 실시간으로 광고효과를 확인가능!
고객계정관리 시스템으로 검색순위는 광고주가 정하는 광고비에 따라 결정되어지며 오버추어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Conversion Counter(구매전환추적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광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으며 예산의 효율성을 평가하고 사용자의 클릭이 얼마나 구매로 연결되었는지(구매 전환률)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오버추어 계정구조
지아이오엠
: 메인 계정의 하위 캠페인 설정을 최대20개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키워드 그룹별 광고문구를 20개까지 진행 가능. 캠페인별 검색 데이터를 수집하여 월간 지출비용에 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검색어의 소비자 유입률과 사이트의 유형별 고객 접속데이터까지 수집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계정관리 시스템에서는 하나의 키워드에 복수의 광고문구를 적용하거나 다수의 키워드에 복수의 광고문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지아이오엠
오버추어 광고 유형
캠페인을 적용할 시작일과 종료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지아이오엠
: 일일 광고비 지출한도 설정을 하게되면, 하루에 지출되는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제한하실 수 있지만, 제한된 만큼 검색광고 노출이 적게 되는 점을 유의하여 의사결정 하시면 됩니다.


●오버추어 노출범위
지아이오엠

●세부키워드 전략
지아이오엠
: 메인 키워드의 전략적 접근을 위해 우선적으로 세부검색어 (메인검색어+수식어)까지 접근 방향을 설정하시는게 좋습니다.
●세부키워드 확장의 이점
지아이오엠
지아이오엠
●세부키워드 확장방법
지아이오엠
지아이오엠
지아이오엠
●Case Study
지아이오엠
●키워드별 검색 데이터
키워드 그룹의 최대 입찰가를 입력하고 결과를 미리 예측할 수 있습니다. 직접 입력하지 않고 슬라이드 바를 좌, 우로 이동하여 예측 데이터를 확인 할 수도 있습니다.
지아이오엠
또는 우측 그래프에서 막대바를 좌, 우로 조정합니다. 입력한 금액을 기초로 평균 노출순위, 예상 클릭 점유율, 예상 노출수 및 클릭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오엠(주)
온라인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Online IMC)
AE 허선호 대리
010-6253-7410
지아이오엠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