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키워드광고 상품 소개
네이버키워드광고
source : NAVER
1.네이버 키워드광고 상품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과금 방식을 기준으로, 클릭당 비용을 과금하는 클릭초이스와 고정된 기간에 대해 광고주가 제시한 입찰가에 따라 과금하는 타임초이스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클릭초이스(CPC)
클릭초이스는 한번의 입찰로 '파워링크', '비즈사이트', '클릭초이스 네트워크(지식iN, 블로그)' 영역에 광고를 노출하여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광고 상품으로,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고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광고입니다.

네이버키워드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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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초이스(CPT)
타임초이스는 단위시간(7일)에 대해 광고주가 제시한 입찰가에 따라 광고비용과 노출순위가 결정되는 기간제 방식의 새로운 키워드광고 상품입니다. 노출되는 기간 동안 순위의 변동 없이 고정된 비용으로 안정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클릭초이스(CPC) 특징
●광고의 게재, 중단이 자유로워 탄력적 운영이 가능
●경쟁상황에 따라 실시간으로 클릭당 광고비와 노출순위가 변동되므로 구매 후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
●광고 집행도를 나타내는 품질지수가 있어 광고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경우 적은 비용으로 광고 가능

클릭초이스 전략
●대표/인기 키워드 상위 노출을 통한 트래픽 극대화 전략
●조회수, 클릭수가 낮은 세부키워드의 경우 합리적인 광고비 지출이 가능
●클릭당 광고비가 소진되므로 의미있는 클릭을 유도하기 위한 적절한 광고소재 작성이 필요

타임초이스(CPT) 특징
●노출되는 기간 동안 순위와 광고 비용의 변동 없이 안정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
●일주일 단위로 입찰에 의해 광고비와 노출순위가 결정되므로 주단위 광고 관리가 필요
●설명문구와 부가정보가 동시 노출되어 자세한 정보전달이 가능

타임초이스 전략
●단기간에 조회수, 클릭수가 상승하는 시즌/이슈 키워드의 안정적인 광고 노출이 가능
●공격적인 광고소재 작성을 통한 클릭 극대화 전략

2.네이버 키워드광고 활용
키워드광고 전략에 따라 키워드광고 상품을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확대전략
목적
◆상시 노출을 통한 인지도 형성
◆방문자 확대를 통한 구매율 증대
◆시장 지위 확보

대표키워드
◆파워링크로 상위 노출

일반키워드
◆클릭초이스와 타임초이스 동시 노출
   타임초이스 상시노출, 클릭초이스로 예산관리

세부키워드
◆클릭초이스의 클릭당비용*클릭횟수(광고비)와 타임초이스 입찰가를 비용과 효과 측면에서 비교 후 유리한 상품 선택

시즌집중전략
목적
◆시즌 방문자 유입율 확대
◆적은 비용으로 효율적인 광고 집행
◆안정적 운영

대표키워드
◆타임초이스로 안정적인 광고예산 운영

일반키워드
◆입찰경쟁이 심한 키워드는 타임초이스
◆클릭당비용이 저렴한 키워드는 클릭초이스

세부키워드
◆클릭초이스의 클릭당비용*클릭횟수(광고비)와 타임초이스 입찰가를 비용과 효과 측면에서 비교 후 유리한 상품 선택

1)광고 전략이 시장지위를 확보하고 더 많은 방문자를 유입시키는 것이라면,
대표키워드를 파워링크에 노출시켜 많은 클릭을 확보하고,
일반키워드는 다양한 광고문구로 클릭초이스와 타임초이스에 동시 노출시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2)광고 전략이 특정 시즌에 클릭양을 극대화하면서 안정적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라면,
타임초이스를 이용하여 광고예산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한편,
클릭초이스의 비즈사이트 영역 등 하단에 광고를 노출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오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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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E 허선호 대리
010-6253-7410

광고대행사 지아이오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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