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104)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단계별 설치

1)AdWords 계정의 'Analytics' 탭에 있는 마법사를 사용하여 Google Analytics 계정을 만드십시오.

2)'프로필'을 만드십시오. 모든 웹사이트에는 하나 이상의 Google Analytics 프로필이 있습니다. 프로필에는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리포트가 포함되어 있지만 제한된 데이터 집합만 보고하거나 제한된 사용자 그룹에만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 예를 들어, 내부 웹페이지가 제외된 마케팅 부서 프로필을 만드는 경우 고객 대면 웹페이지에 대한 리포트만 표시됩니다.

3)계정의 '액세스 관리자'(Analytics 설정 > 액세스 관리자) 섹션에서 사용자를 추가하십시오. 사용자 수에 상관없이 사용자를 귀하의 계정에 추가하고, 각 프로필에 대한 읽기 전용 또는 관리자 수준의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4)계정의 '필터 관리자'(Analytics 설정 > 필터 관리자) 섹션에서 '필터'를 설정하십시오. 필터 기능을 사용하면 리포트에 특정 데이터를 포함시키거나 제외시킬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원들의 웹 트래픽을 필터링 할수 있습니다. Google 도움말 센터에서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필터와 사전 구성된 필터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필터를 사용자 정의하고 활성화 하는 단계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5)'Google Analytics 추적 코드'(GATC)를 수정하여 설정을 사용자 정의 하십시오.(선택사항). 다음 항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Google 도움말 센터를 참조하십시오.

1. 하나의 프로필에서 여러 도메인 추적
2. 하나의 프로필에서 여러 하위 도메인 추적
3. 여러 도메인 별칭 추적

6)필요에 따라 'Google Analytics 추적 코드'(GATC)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HTML 사이트, 데이터베이스 기반 사이트, 프레임 기반 컨텐츠, 플래시 및 발신 링크를 추적하는 데에는 다양한 요구 사항이 필요합니다. 6단계는 보고에 대한 중요한 단계 입니다. 추적 코드(GATC)를 사이트에 추적할 때까지 Google Analytics 에서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으므로 리포트가 공란으로 표시됩니다.

7)Google Analytics 는 AdWords 광고주를 위해 현재 AdWords 캠페인에서 '비용'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AdWords 와 Analytics 계정을 연결하려면 AdWords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Analytics' 탭 아래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8)이 단계는 '캠페인 추적 변수'라는 정보를 광고 캠페인의 하이퍼링크에 첨부하는 단계입니다. 이 과정은 '링크에 태그 넣기'라고 하며, 이 과정을 통해 귀하께서 설정하신 변수에 따라 Google Analytics 에서 리포트를 작성할수 있습니다. 8단계를 마치면 다른 클릭당 비용(CPC) 프로그램의 캠페인 데이터를 추적할수 있습니다. 이때 비용 데이터는 추적할수 없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