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15)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1. 광고주의 광고 비용을 증가시키거나 광고를 호스팅하는 웹사이트 소유자의 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한 수동 클릭
2. 자동화된 도구, 로봇 또는 기타 사기성 소프트웨어에 의한 클릭

Google 은 무효 클릭으로부터 광고주를 보호하기 위해 이러한 행위나 기타 가능한 시나리오를 면밀히 모니터하고 있습니다.

Google 의 무효 클릭 처리 방법
Google 은 AdWords 광고주의 개인정보 보호를 중요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Google 의 독자적인 기술은 클릭수 및 노출수를 분석하여 해당 클릭이 인위적으로 광고주의 클릭이나 노출 또는 게시자의 수입을 발생시키도록 의도된 부정 사용 패턴에 해당하는지 판단합니다.

Google 시스템은 비윤리적인 사용자와 자동 로봇에 의해 발생한 대부분의 클릭을 자동으로 파악하여 광고주의 리포트에 반영되기 전에 이러한 클릭을 제거합니다. 그러나 지난 2개월 내에 무효 클릭에 대해 요금이 청구되었음이 판명되면 Google 은 광고주의 계정에 크레딧을 적용합니다.

Google 은 AdWords 광고에 대한 클릭을 보호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세 가지 강력한 도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감지 및 필터링 기술: Google 시스템은 AdWords 광고에 발생한 각 클릭을 면밀히 검토합니다. Google 은 IP 주소, 클릭 시간, 중복 클릭 및 기타 다양한 클릭 패턴 등을 포함하여 각 클릭에 대한 여러 데이터 포인트를 조사합니다. 그런 다음 Google 시스템에서 이러한 요소들을 분석하여 무효 가능성이 있는 클릭만을 걸러 냅니다.

고급 모니터 기술: Google 은 다수의 독자적인 혁신 기술을 사용하여 무효 클릭 행위를 관리합니다. 소프트웨어에 대한 상세정보는 공개할 수 없으나, Google 은 기술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Google 팀: Google 은 자동화된 클릭 보호 기술 이외에도 특수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여 무효 클릭 행위의 각 사례를 조사할 수 있는 팀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Google 시스템이 무효 가능성이 있는 클릭을 감지하면 해당 팀이 영향을 받은 계정을 조사하여 무효 가능성이 있는 클릭의 출처와 관련된 중요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무효 클릭 식별
목표: 클릭수 증가에 대한 원인을 설명하고, 클릭수가 증가했다고 해서 왜 반드시 무효 클릭이 발생한 것은 아닌지 그 이유를 설명합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