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14)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1. Google 이 삭제했거나 Google 에서 액세스를 금지한 자료의 URL. 단, Google 그룹스의 경우 문제의 자료를 보낸 사람, 날짜, 뉴스그룹 및 주제도 포함
2. 제출자 이름,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및 거주 지역 (또는 미국 외 국가의 경우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 카운티) 연방 법원의 관할지에 동의하며 하위 섹션의 통지를 제공한 그 대리인의 서비스 절차를 수용한다는 성명서
3. 다음 내용 포함: "본인은 위의 검색 결과나 메세지가 실수나 삭제 또는 사용 금지 대상 자료로 잘못 분류되어 삭제되었거나 사용이 금지되었다고 믿으며 거짓일 경우 어떠한 처벌도 감수하겠습니다." 라는 내용의 진술
4. 제출자 서명

저작권 분쟁 관련 서신 발송지
상표 관련 불만사항을 비롯한 저작권 관련 불만사항은 다음 주소로 보내야 합니다.

Google, Inc
Attn: Google AdWords, Copyright Complaints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또한 팩스로도 보낼 수 있습니다.
미국 내: 650-618-1499
미국 외 국가: 011-650-618-1499
Attn: Google Copyright Complaints

Google 의 무효 클릭 정책
목표: 무효 클릭을 정의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AdWords 광고에서 발생하는 무효 클릭을 모니터하기 위해 Google 이 따르는 단계를 설명합니다.

무효 클릭의 정의
무효 클릭이란 금지된 방법으로 클릭을 발생시키는 행위로, 반복된 수동 클릭이나 클릭 로봇, 자동화된 클릭 도구 또는 사기성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광고 클릭을 발생시키는 행위를 무효 클릭의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무효 클릭은 보통 광고주의 클릭 및 / 또는 게시자의 수입을 인위적으로나 악의적으로 발생시키려는 의도를 갖습니다. 무효 클릭이 발생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구글애드워즈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