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팔티 업종 온라인 웹 모바일마케팅 전략

반팔티

 
무더운 여름이 왔습니다. 반팔티 업종도 온라인에서 키워드광고를 많이 하고 계시군요. 상위에 랭크된 업체들이 대략 이정도 이군요.

반팔티

 
예상비용은 이 정도 되겠습니다. 반팔티 관련해서 네이버에 사이트 등록된 업체수는 185건 정도군요.
남성의류, 여성의류 관련 업체수를 따져보면 훨씬 많겠죠.

키워드광고는 직접적인 구매전환효과와 소비자 타겟팅에 효과가 있기 때문에 쇼핑몰에서 많이 선호하는 광고방식 입니다. 보통 네이버, 오버추어, 다음을 통합적으로 집행할 경우 좀더 효과적인 전략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관련해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페이스북 프로필, 페이지로 글 남겨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효율적인 매체믹스와 일반, 중간, 세부 키워드별로 효율적인 키워드믹스 포트폴리오를 집행하지 않으시면 광고비 부담이 크실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온라인마케팅에 있어서 네이버의 영향력은 아직도 큰 것이 사실 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시겠죠?
하지만 다매체 다채널 시대가 옴에 따라 웹마케팅 뿐 아니라 모바일(스마트폰) 마케팅의 범위도 점차 넓어지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기본에 충실한 전략과 다양한 전술적인 방법들을 통해서 목적하는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준비된 마케터와 충분한 예산, 전략의 우선순위와 연관성등을 고려해봐야 됩니다.

온라인마케팅: 웹마케팅과 모바일마케팅 더 나아가 온오프라인 크로스미디어 전략까지 경쟁사를 이길수 있는 소비자를 사로잡는 다양한 마케팅 기법들의 선택과 운영을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마케터들도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쉽지않고 어려운 환경속에서 사업하시는 분들과 공감되는 부분도 많이 있는거 같습니다. 소비자는 점점 영리해지고 과거의 마케팅 법칙과 방법론들이 시대변화에 따라 수정되고 보완되어야 할 부분들도 많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 입니다.

다른 관련 업계와의 전쟁적인 마인드 보다는 협업할수 있는 시도들이 필요한 시기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업무제휴건이 있으신 분들이 계시면 친구추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상당히 무덥군요. 열대야가 시작되는거 같습니다. 슬슬 퇴근해야할거 같군요.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