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근처 카페, 거리에서

from Diary 2011. 3. 12. 05:23
회사근처 카페, 거리에서
회사근처 카페 벽면

카페 벽면 인테리어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군요. 깔끔하고..


이런 일러스트 좀 배워야겠네요. 그림 그리는 것도 좀 필요한거 같아요.

회사근처 카페 벽면

디자인 누가 했는지 참 깔끔하고 좋군요 :)


내 방도 이렇게 꾸며보고 싶군요. 이런건 어떻게 하는건지 좀 알아봐야 될거 같습니다.

회사근처 카페 벽면

향을 음미하는건가.. 훗..


회사 1층에 아담한 카페가 생겼는데, 자리 제대로 잡아서 요즘 장사 좀 되더군요. 아는 친구도 비슷한 사업 시작했다는데, 잘되었으면 좋겠군요.

회사근처 카페

원두찌꺼기 활용법 재밌군요.


원두찌꺼기 활용법. 요즘 카페에 이런것도 있습니다. 가져가라고 하네요. 피부도 좋아지고, 탈취효과도 있고 기름때 제거에도 효능이 있다네요. 요즘 이런 생활지혜에 관심이 많습니다. :)

회사근처 카페 벽면

깔끔한 디자인


이런 사업 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구체적으로 연구 좀 해봐야겠습니다. 흥미가 생기네요. 

회사근처 카페 출입문

손님 들어오면 어떤 기분일지 갑자기 궁금하네요.


이 문으로 손님 들어오면 사장님 기분 좋으시겠죠. 저도 바리스타 교육 받아볼까 생각중입니다. 역시 자리만 잘 잡으면, 사업초반에 큰 공간은 필요없을듯..

회사근처 카페

회사근처에 또 다른 커피숍 입니다.


이 커피숍에는 특이한 인테리어가 좀 있더군요. 왠 닭이 있습니다. 신기해서 찰칵!

회사근처 카페에서

상드리에? 뭐라고 하던데 기억이...


이 커피숍은 구로디지털단지역 바로 앞에 엄청 크게 지어서 사업 크게 하시더군요. 오늘 처음 들어가봤네요.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네요. 촬영기술이 떨어져서 어쩔수 없습니다. ㅋ

회사근처 카페에서

장식물


회사근처 카페에서

회사근처 카페에서
회사근처 카페에서
회사근처 카페에서

실내가 상당히 넓습니다. 이 시계 오랜만에 보는군요. 어릴때는 많이 봤는데..


와플

와플과 아이스크림

와플

와플과 아이스크림. 사진 초점 맞추는거 실패했군요. 촬영기술이 떨어져서 죄송.


먹을만 하다네요. 저는 커피만 마셨습니다. 속이 안좋아서.. ㅠ

카페 인테리어
카페에 벽난로 멋지군요
도시라서 경관은 볼게 없죠

도시는 별로 경치가 볼만한게 없죠. 벽난로가 멋지더군요. 벽난로가 아닌가..; 어쨌든 멋진 난로 입니다.

>> 다음은 회사근처 심심해서 찍어본 사진들 (역시 도시는 찍을만한게 없군요.. 출사를 가야된다던데..)

회사근처 풍경
회사근처 풍경
회사근처 풍경
접니다
회사근처 풍경
회사근처 풍경 사자 분수대
회사근처 풍경
회사근처 풍경
회사근처 나눔식당

회사근처 나눔식당. 선지해장국 맛있습니다. 5천원. 또 가고 싶군요.


사진 찍는거 어릴때부터 익숙하지가 않은데, 많이 좀 찍어봐야겠습니다. 사진기술 나아지면 멋진 사진 올려보죠. ㅎ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