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포털로고변화와 군시절추억사진
오늘 집에 돌아오는 길에 지하철에서 옆에 앉은 술에 많이 취한 아저씨가 갑자기 말을 걸더군요.
노무현대통령이 죽었다고, 그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뜬금없이 뭔소린가 하고 살짝 짜증이 났지만,
별로 일이 커지는걸 좋아하지 않고, 술취한 사람을 자극하고 싶지 않아서 듣고만 있었죠.
근데, 들어보니 노무현 대통령이 자살을 했다는 얘기 같았습니다. 설마...
5시 몇분 경에.. 봉하마을이.. 서민의 대통령이.. 이명박대통령 욕하는 얘기.. ㅡㅡ; 
갑자기 괴성지르시고.. 지하철에서 혼자 데모하시고..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몰라서, 그냥 조용히 있었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혹시하는 마음에 인터넷에서 찾아봤더니, 정말이더군요.

저는 사실 정치에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자랑은 아니지만, 경제에 관심이 좀 있죠..
자살을 찬성하지도 않고요.. 물론 심정은 이해합니다. 저도 예전에 이등병때는 자살생각이 난적도 있긴하니까요.

안타깝네요. 대통령이던 일반시민이던 돈이 많던 적던 잘했던 못했던
사람의 목숨은 귀중하니까요. 

인터넷 포털사이트들이 로고를 많이 바꿨더군요. 
제가 정치에 대해서는 별로 관심이 없지만,
노무현 대통령에 관한 추억이 있긴 합니다. 군생활 할때 한번 헬기타고 오셨었죠.
밥도 같이 먹고, 개인적으로 12사단 을지부대 나오셨다고 하시더군요.
적어도 군생활은 빡센 곳에서 하셨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대통령온다고 해서 고생은 많이 했지만..(군대 갔다온 사람은 다 알죠)
그래도 군생활 줄여주신건 아직도 감사히 생각합니다.
안타깝네요. 노무현 대통령을 위해 기도해야겠네요.
군시절추억
군시절추억


<덧> 정치적인 발언이나 특정 정치인을 비방하는 심한 욕설 글은 삼가해주세요. 난장판되는거 싫습니다. ^^; 
        그런건 다른곳에서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Hot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GO] 레고의 비밀  (0) 2009.06.20
우주선 발사 - Space Shuttle Launch  (2) 2009.05.12
[사무라이] 일본도 제조 공정  (0) 2009.05.10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