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치과 키워드광고 비교분석

대전지역 치과 키워드광고 데이터를 비교해보면
먼저 네이버 클릭초이스 (파워링크)의 경우,

대전치과 키워드광고

 
파워링크 1위 기준 월데이터는 이렇습니다. 메인키워드의 경우 눈여겨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대전치과 키워드광고

 
오버추어 키워드광고 (Daum 최상단 5줄)의 경우 단가가 많이 떨어진 상황 입니다. 3위 이상을 고려해보실 필요가 있을거 같습니다.

대전치과 키워드광고

 
다음 (Daum) 클릭스의 경우 (프리미엄링크 1위 기준). 월예상 데이터는 이렇습니다.
키워드광고의 경우 소비자 타겟팅 측면에서 효율적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10개 미만의 키워드를 집행하시는 경우가 아니라면,
대량 키워드관리나 입찰관리, 온라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시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실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병원의 차별화된 컨셉과 소구점이 있어야 합니다. 의료진, 의료장비, 시술, 병원 인테리어, 서비스, 병원의 문화, 스토리텔링을 통한 바이럴마케팅 전략까지 염두해두시고 실행하신다면, 웹소문 마케팅의 시너지 효과가 있을수 있습니다. 
 

'Advertis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플제작 키워드광고 분석  (0) 2011.12.13
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4)  (0) 2011.12.09
12월 시즈널키워드  (0) 2011.12.08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