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스타일 (Media Changer) 블로그 제목 바꾸기

큰 맘먹고 블로그 제목 한번 바꿔봤습니다. ^^;
별로 재미 없는 블로그. 요즘 자주 안하긴 하는데 그래도 왠지 그동안 정이 들어서 그런지 가끔씩 합니다.
요즘은 트위터 많이 하는군요. 뭐 주로 쓰기 보다는 읽기 위주로 하죠. 그래도 나름대로 열심히 쓰려고 합니다만
최근에 문서작업 할게 많아서 부족한 실력에 머리 싸매고 기획하느라고 정신줄 놨군요.

Indie Style - Nation Changer
뭐 좀 난해한 제목이긴 하지만 몇년간 썼던 블로그명을 바꾸니 시원섭섭하군요.
Indie Style - 세상과 독립된 (구별된) 방식으로 사는 삶의 방식. 
Nation Changer - 하나님의 뜻대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사람.

나름대로 믿고 있는 꿈을 표현해보려고 했는데 많이 난해 하네요. ㅎㅎ ^^

인디스타일 (Media Changer)
결국 고민하다가 이렇게 블로그명을 바꿨습니다.
사실 약간 달라졌네요. 워낙 난해한 사람인지라... ^^*

블로그명이 영어라 이래저래 직관적 이지도 않고 그밖에 복잡한 문제가 많았습니다.
찾기도 힘들고... 찾아주시는 분도 계시더군요. 의외로 ^^; 정말 의외로...ㅎ
미디어체인저 (Media Changer) 는 제가 품고 있는 비젼 입니다.
미디어 영역을 통해 세상을 하나님의 뜻대로 변화시키려는 자들 중 한명이길 소망 합니다.

이 세상엔 수많은 Nation Changer 들이 있습니다. 또 수 많은 미디어 체인저 (Media Changer)들이 있습니다.
 
어떻게 살아야할지 정답이 있는지 없는지 잘 모르겠지만, 귀한 통찰력 있으신 분들은 지혜를 나눠주시길 바랍니다.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