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광고 타겟을 선택하기
페이스북광고
Source | facebook (  영상보기  http://on.fb.me/eO5D6Y  )

성공적인 광고를 만들려면 광고 카피에 관심을 가질만한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광고를 타게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기준:

  • 위치 - 시, 도, 군 등
  • 인구 통계 - 연령대, 성별 또는 특정 언어
  • 좋아요와 관심사 - 고객들의 취미나 관심사가 무엇입니까? 검색어를 대상으로 하는 검색어 광고와는 달리, Facebook에서는 고객의 관심사를 기준으로 고객을 타게팅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회원님이 카메라를 판매하실 경우, 회원님은 사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광고가 보여지도록 구체적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 학력과 직업 - 캠페인을 특정 학교의 학생이나 특정 수준의 학력 소지자를 직접적으로 대상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타겟 선호 사항을 변경할 때는 변경 내용을 알아 볼 사람의 총 수에 유념하세요. 최대의 효과를 내려면 광고를 규모가 작되,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정도의 규모가 되는 특정 집단에 타게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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