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자녀여 이제 일어나 (아버지의 눈물)
Source | Nate , Ywam tv

아버지의 놀라운 사랑 그 아들 우리에게 주셨네
십자가에서 흘린 주 보혈 온 세상 구원하셨네

온 세상 위한 십자가 사랑 세상은 알지 못하네
아버지 눈물로 탄식하시며 내게 말씀하시네

나의 자녀여 이제 일어나
나의 눈물 있는 곳
그곳에 눈물 뿌리라
나의 자녀여 나의 마음 있는 곳
그 땅에 나의 사랑 외치라

아버지 눈물 온땅에 전하리
주의 사랑의 눈물 생명되어 흐르리
모든 열방은 주님께 돌아 오리
주님의 구원 온땅 가득하리라

나의 자녀여 이제 일어나 나의 눈물 있는 곳
그곳에 눈물 뿌리라 나의 자녀여 나의 마음 있는 곳
그 땅에 나의 사랑 외치라

아버지 눈물 온땅에 전하리
주의 사랑의 눈물 생명되어 흐르리
모든 열방은 주님께 돌아오리
주님의 구원 온땅 가득하리라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