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적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마케팅은 전쟁이라고 잭 트라우트가 말했다.
클라우제비츠의 전쟁론에서 영감을 받았지.

하지만,
마케팅 패러다임은 변하고 있다.
더이상 고전적인 마케팅은 힘을 발휘하지 못한다.
세상에 없는 마케팅을 하는자가 성공한다.

소비자와 놀아라
소비자와 수다떨어라
소비자의 고민을 듣고 같이 울고 같이 웃어라
소비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소비자와 친구가 되어 꿈을 나누고 서로 배워라
소비자와 일상을 공유해라

성경적인 가치관이 이 잘못된 세상의 오염된
마케팅세계를 변화시킬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것이다.

마케팅 예언가 허선호^^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