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뉴스클리핑 (2010. 02. 23)
기사 좀 읽자는 의미에서 뉴스클리핑을 해보려 합니다. ^ ^
제가 좋아하는 blog관련 기사들을 읽어보려 합니다. 
최근 몇년 기업들도 기업블로그를 열심히들 하고 있나봅니다. 
GM대우, 원스톱 자동차 온라인 서비스 개편 [링크클릭]
GM대우 기업 블로그 '시즌2' 운영 [링크클릭]
갑자기 안 읽던 기사 읽으려니까, 힘드네요. ^^; 시간도 많이 걸리고 졸립고..
먹다 잠들다
먹다 잠들다 by JoonYoung.Kim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졸리면 자고 배고프면 먹던 시절이 좋았죠.

요즘 트위터에도 관심을 갖어 보려고 하는데, 트위터 관련해서 동계올림픽 이야기도 있군요.
미 NBC 동계올림픽 트위터 중계 '눈길' [링크클릭]
누가 그랬다는군요. "오노는 우리나라 애국가 외우겠네요. ㅋㅋㅋㅋㅋ"라고.. 후훗..

새로운 시도로 뉴스클리핑에 도전하였으나, 새벽 시간이고 너무 피곤한 관계로 이만 줄입니다.
포스팅은 나중에 보완할 예정이나 이대로 성의없이 끝날수도 있습니다^^;

'Hot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크 김장훈 독도 이야기  (4) 2010.03.01
페이퍼아트 북아트 종이에서 예술까지  (0) 2010.02.05
[LEGO] 레고의 비밀  (0) 2009.06.20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