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포츠] ATV 바이크 - 한번 타보고 싶네요
한국레포츠
ATV 바이크 라고 하는건데, 사륜오토바이라고 해야할까요.
간지나네요. 재밌게 타시네요^^ 작년 워크샵때 래프팅 가서 물에 빠지고,
절벽에서 안 뛰어내려서 '허당'이라는 별명이 생겼었는데..
올해엔 ATV를 가자고 추천해야겠어요.
번지점프도 좀 무섭고... 위험한거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한국레포츠
일렬로 ATV 색별로 팀을 짜니까, 뭔가 장엄하네요.
여자분들도 타시는거 보니, 위험하진 않은거 같고.. 설마 바퀴4개인데 뒤집어지진 않겠죠.
한국레포츠
저는 꼭 빨간색 1번 탈꺼에요..ㅎㅎ
바다 경치 보면서 시원하게 타면 좋겠죠~ 수영도 가능할라나..
한국레포츠
ATV바이크, 서바이벌, 바다래프팅, 제트스키, 패러글라이딩, 열기구체험, 경비행기
제가 전부 못해본거네요..; 그동안 뭐하고 살았는지..
젊을때 저런 레포츠에 빠져보는것도 나중에 후회없을거 같아요.
(사실은 워크샵때 번지점프 하기가 싫어요. 흐흐)
한국레포츠
한국레포츠
한국레포츠
한국레포츠
한국레포츠
source | 한국레포츠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