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은 결국 기획력이다

from Marketing 2011. 12. 20. 16:42
컨셉은 결국 기획력이다
 

사업실패에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컨셉이 말썽이다. 컨셉이 뭔지 설명하기도 애매하고, 이해하기도 어렵고, 이론적으로 길게 설명한다고 히트컨셉을 잘 뽑아내는 사람이라고 말할수도 없다. 도출과정도 쉽지 않고, 컨셉 없이 사업을 덜컥 시작하는 경우도 많다. 나중에 전면 수정하기도 어렵다. 컨셉은 결국 기획력인데 기획력은 하루 아침에 쉽게 생기지 않는다. 그게 또 말썽. 컨셉을 잡아준다고 해서 댓가를 지불하지도 않는다. 그것도 말썽. 이거 뭐 도 닦는 사람도 아니고 허공에 삽질하는 기분 이랄까...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마일리지  (0) 2011.12.25
페이스북은 정말 멋지고 신기하다  (0) 2011.09.03
마케팅전쟁 - 고래 싸움에 새우등 터진다  (0) 2011.08.31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