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4)

키워드광고

 
사용자에게 혼동을 주지 않기 위해 AdWords 의 표시 URL 은 광고를 클릭했을때 연결되는 웹사이트나 방문 페이지가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사용자에게 명확하게 알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표시 URL 은 다음 사항을 만족해야 합니다.

1.목적 URL 의 소유자를 나타내야 합니다. 그러나 표시 URL 이 방문 페이지의 실제 목적 URL 과 일치하지 않아도 상관 없습니다.

2.실행 가능한 웹사이트 주소여야 합니다. '.com', '.net', 'co.uk' 등과 같은 올바른 확장명을 포함해야 합니다. 그러나 'www'나 'http://'는 포함하지 않아도 됩니다.

3.웹사이트를 나타내야 합니다. 표시 URL 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4.광고문안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여기에 대해서는 다음에 나오는 토픽에서 설명할 것입니다.

올바른 표시 URL 과 그렇지 않은 표시 URL 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올바른:
표시 URL: bigbookstore.com
목적 URL: bigbookstore.com/new/a-c.htm

잘못된:
표시 URL: bigbookstore.com
목적 URL: http://www.amazon.com/home.html/104-7002842-259

첫 번째 예에서는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면 bigbookstore.com 웹사이트 내의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표시 URL 은 목적 URL 과 다르지만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했을 때 연결되는 위치를 정확하게 알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두 번째 예에서는 bigbookstore.com 의 표시 URL 이 사용자가 연결되는 사이트를 정확하게 나타내지 않고, amazon.com 도메인 내에 있는 페이지로 사용자가 연결됩니다. 이것은 표시 URL 을 잘못 사용한 경우에 해당됩니다. 이 표시 URL 을 포함하는 광고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목적 URL: 목적 URL 은 광고가 실제로 링크될 방문 페이지의 웹 주소를 말합니다. 목적과 관련된 지침은 AdWords 광고를 클릭하는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공 됩니다. 목적 URL 이 다음 세 가지 규칙을 모두 만족하지 않을 경우에는 광고가 승인되지 않습니다.

1.운영 중인 웹사이트에 링크 되어야 합니다.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 했지만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지 않으면 클릭에 대한 비용은 청구되지만 해당 사용자를 고객으로 전환 할수는 없습니다.

2.준비중 이거나 깨진 사이트에 링크 되어서는 안됩니다. 사이트에 컨텐츠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자가 원하는 내용을 찾을 수 없습니다.

3.방문 페이지를 보기 위해 브라우저 이외의 프로그램을 요구하는 URL 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목적 URL 은 HTML 페이지여야 합니다. 허용되지 않는 목적 페이지의 형식으로는 Adobe Acrobat 와 MS Word 가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이 있어야만 사이트를 볼 수 있는 경우, 즉 추가 소프트웨어를 로드하지 않으면 사이트를 볼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사용자에게 불편을 줍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Advertis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치과 키워드광고 비교분석  (0) 2011.12.13
12월 시즈널키워드  (0) 2011.12.08
11월 시즈널키워드  (0) 2011.12.08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