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3)

키워드광고

 
언어 및 위치 타겟팅
AdWords 의 가장 큰 장점은 전세계 거의 모든 언어와 위치를 타겟팅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의 타겟을 캘리포니아의 스페인어 사용자나 브라질의 포르투갈어 사용자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언어 및 위치 타겟팅 기능을 이용하면 광고 및 프로모션을 다양한 대상에 맞추어 비즈니스의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언어 및 위치 타겟팅 강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Adwords 정책
링크 정책
목표: 링크 정책을 준수하는 이미지 광고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링크 정책 개요
URL은 Uniform Resource Locator 의 약자로, 일반적으로 웹 주소라고 합니다. 각 Adwords 광고와 연관된 URL 에는 표시 URL과 목적 URL 이 있습니다. 이 두 종류의 URL 에 대해서는 각각에 대한 지침과 함께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광고가 링크되는 웹사이트의 요구 사항도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표시 URL: 모든 Adwords 광고에서는 네 번째 줄에 표시 URL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ource: Google

키워드광고

 

'Advertis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월 시즈널키워드  (0) 2011.12.08
9월 시즈널키워드  (0) 2011.12.08
7월 시즈널키워드  (0) 2011.12.08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