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ing
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56)
전략가
2012. 1. 10. 00:33
키워드광고 구글 애드워즈 강좌 (56)
광고 그룹 세부정보 페이지
광고 그룹 보기
광고 그룹 보기는 요약, 키워드, 사이트 및 유사 광고의 네 개 탭에 정보가 나뉘어 있습니다.
요약: 요약 보기는 광고 그룹의 개요로서 클릭수, 노출수 (Impr.), 클릭률 (CTR), 평균 클릭당 비용 (Avg CPC),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설정, 비용 및 평균 게재순위 (Avg. Pos) 에 대한 전반적인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 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전환율 열이 추가됩니다. 요약 보기에서 광고 그룹을 일시중지 할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표시되는 일부 기능 및 열 표제 (예: 기간 메뉴) 는 이전 페이지에서 살펴보았던 것과 같습니다.
1. 클릭수: 관련 캠페인에 발생한 클릭수 입니다.
2. 노출수: 광고가 Google 및 Google 광고 네트워크에 게재된 횟수 입니다.
3. 클릭률 (CTR): 클릭률 (CTR) 은 광고에 발생한 클릭수를 광고가 게재된 횟수 (노출수) 로 나눈 값 입니다.
source: Google
광고 그룹 세부정보 페이지
광고 그룹 보기
광고 그룹 보기는 요약, 키워드, 사이트 및 유사 광고의 네 개 탭에 정보가 나뉘어 있습니다.
요약: 요약 보기는 광고 그룹의 개요로서 클릭수, 노출수 (Impr.), 클릭률 (CTR), 평균 클릭당 비용 (Avg CPC), 최대 클릭당 비용 (Max CPC) 설정, 비용 및 평균 게재순위 (Avg. Pos) 에 대한 전반적인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 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전환율 열이 추가됩니다. 요약 보기에서 광고 그룹을 일시중지 할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표시되는 일부 기능 및 열 표제 (예: 기간 메뉴) 는 이전 페이지에서 살펴보았던 것과 같습니다.
1. 클릭수: 관련 캠페인에 발생한 클릭수 입니다.
2. 노출수: 광고가 Google 및 Google 광고 네트워크에 게재된 횟수 입니다.
3. 클릭률 (CTR): 클릭률 (CTR) 은 광고에 발생한 클릭수를 광고가 게재된 횟수 (노출수) 로 나눈 값 입니다.
source: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