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스토리

from Web 2011. 3. 13. 02:51

소셜미디어 스토리

 카카오톡 이용자가 800만명 이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아졌군요. 갤럭시 플레이어에서도 카카오톡을 사용할수 있다고 하네요. 

 사실과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넘어 비판, 감시, 견제, 검증을 통해 건강한 사회 여론을 만드는 게 언론의 주요한 역할이라고 합니다. 누리꾼들이 언론의 역할을 대신 하느라 더 부지런해졌다는 의견이 있군요.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라고 합니다. 물론 건전한 미디어비평을 통해서 언론이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해주길 바랍니다. 언론이 언론으로서의 이미지에 타격을 입긴 했지만, 아직까지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훌륭한 기자분들도 계시다고 생각합니다. 

 소셜미디어가 활성화되면서 낯선 문화에 대해서 적응하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 사용하기 전에 기억해야 할 것을 검토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두시는 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엠바고(embargo. 일정 시점까지 보도를 유보하는 것)' 문제가 뜨거운 쟁점으로 떠올랐군요.

YouTube Promoted Videos 에 대해서도 알아두실 필요가 있습니다. 

source: youtube

1.동영상 프로모션을 만듭니다.

자신의 동영상 중 하나를 선택하고 홍보 문구를 작성한 다음, 프로모션을 시작할 키워드를 알려주세요.

2.캠페인을 시작합니다.

키워드를 사용하면 동영상 프로모션이 문맥상 관련 있는 검색결과 옆에 나타납니다.

3.더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YouTube를 보는 사용자가 프로모션을 클릭하면 동영상이 표시됩니다. 사용자가 동영상을 클릭하여 본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고 프로모션을 본 경우에는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Web' 카테고리의 다른 글

SNS 소셜마케팅 스토리  (0) 2011.03.14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RS 에 대한 이야기  (0) 2011.03.01
블로그에 대한 이야기  (0) 2011.02.27
인디스타일 구독하기 구독하기 | ▶이메일 구독 | ▶소셜웹진 | ▶프레지 | ▶슬라이드쉐어 | ▶마케팅커뮤니티 | ▶친구
▶광고문의 [010-6253-7410] ▶카카오톡 [snslove] ▶메일 [advertising.ae@gmail.com]

,
맨위로▲
♥친 구♥
맨아래▼